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402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7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진영이는 뭔가 진짜 친동생 생긴 것 처럼 다 해주고싶고 이것도 챙겨주고 뭐도 해주고 하나하나 신경 써주는 느낌이고 

민기는 뭔가 덕질 하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진짜 덕질하는느낌ㅋㅋㄱㅋㅋㄱ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기 짱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민기 덕질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ㅋㄱㅋㄲ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뭔지 알 거 같아ㅋㅋㅋㅋㅋ민기는 좋아서 어쩔 줄 모르는 느낌이고 진영이한테는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일겅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영이는 오구 내동생 귀여워 이 느낌이고
민기는 꺅!!! 민기짱!!!!! 이 느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꺅 민기쨩이래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밤인데 뭔지 알겠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황민현 어쩔줄 모르는 모먼트 짱귘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음생에 진영이나 민기로 태어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채밍기!채밍기!
우리밍기는 뉴이스트의 귀여미예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민기:(퍽퍽) 제가 귀여운게 아니라 친구들이 귀엽게 만들어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민기의 귀여움에빠지면 잠들기전에 항상 생각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뉴이스트 민기짱팬 그룹 중에 팬클럽 회장인 황민현씨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예쁜 내 동생들 ㅠㅠㅠ 중에 더 치대고 싶은 뽀짝 진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밍기 호두과자짤 대박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ㅋㅋㅋㅋ황민현ㄹㅇ쵬기짱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 볼땐 꿀떨어지구 최민기 볼땐 욕망떨어지는 그런 느낌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욕망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최민기 대환장 표정이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음 생은 최민기 배진영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ㅋㅋㅋㅋㅋㅋ 진영이 엄청 귀여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전설의 호두과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폰 바꿨는데 터치가 너무 잘돼서 문제야
20:27 l 조회 1
놀 대기창 몇분마다 튕겨?
20:27 l 조회 1
오늘만 알러뷰 이노래 진짜 띵곡이라고 생각
20:27 l 조회 1
암튼 뭔진 모르겠는데 선수들 저렇게까지 안움직인이유는 있을거같음
20:26 l 조회 1
5세대 남돌중에 올해 엠카1위한적있어?
20:26 l 조회 1
나 이강인이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우는거 봐
20:26 l 조회 1
슴은 ㄹㅇ 해외 관련해서 회사가 무능한거같음
20:26 l 조회 1
엠카 1위 누가 했어?
20:26 l 조회 1
캘빈&정국 콜라보 캘빈 역사상 가장 대박난 협업이래
20:26 l 조회 1
혹시 뮤빗 음중 당첨돼본익 있어?? 당첨문자 원래 늦게도와?
20:26 l 조회 2
진짜 은혜 잊지않고 다 돌려드림 ㅠㅠ
20:26 l 조회 7
오늘 아이들 우기 헤메코
20:26 l 조회 7
라이즈 원빈 이게 같은 사람 맞아?
20:26 l 조회 17
마그네틱 요즘도 스포티 60만씩 나오는거 알아?1
20:25 l 조회 22
이번 월드컵 운은 ㄹㅇ 좋아서 빡치네1
20:25 l 조회 14
본인 cp 레전드영상 있으면 올려줘~
20:25 l 조회 7
핸드볼 아직 시위 중인가...?1
20:25 l 조회 9
벤투감독이였으면 몇강까지 가능할거라 생각함?2
20:25 l 조회 12
뭔데 지금 또 뭔 플인데10
20:25 l 조회 64
배라 네페 쿠폰 쓸사람있으려나
20: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