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이 노래 나올 때부터 맨날 듣다가 며칠 전에 현식이 만든 노래라고 해서 놀랐는데 그리워하다 이 노래도 엄청 좋아하는데 이것도 현식이 만들었다고 해서 난 현식이 만든 노래가 나랑 잘 맞구나 함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
|
언젠가 이 노래 나올 때부터 맨날 듣다가 며칠 전에 현식이 만든 노래라고 해서 놀랐는데 그리워하다 이 노래도 엄청 좋아하는데 이것도 현식이 만들었다고 해서 난 현식이 만든 노래가 나랑 잘 맞구나 함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