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910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8/2/09) 게시물이에요
이미 더 높은 레벨 다른테마 카드가 있어서 

안쓰는 b카드들이 있있는데 

아까워서 계속 쟁여두고 있거든 ㅠㅠ 

 

a업글해서 s 만들고 싶은데 

이 b 카드들 쓸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업글하고싶으면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r카드있는 b들 막 써도 되겠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R있으면 써도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슈스엠하는데 r카드도 처음엔 b 써도 업글 잘돼...!!! 같은 거라면 a에b는 조금 아까워 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r카드업글용으로 내버려둘까? b들 ? ㅠㅠ

열심히 벌어서 c카드로 a업글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융 난 항상 그렇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B 4개 모아서 S만든적 잇어서...안키우는 B면 먹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이랑 허남준이랑 초등학교 동창이야?
22:07 l 조회 1
근데 나도 컬러 렌즈 좋아하는편은아닌데
22:06 l 조회 1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정주행하는데 이거 ㄹㅇ 밥친구
22:06 l 조회 1
마동석 본명이 마동석이 아니라니
22:06 l 조회 1
당근마켓 우리동네 판매자 이름이 내가제일잘팔아 이러네
22:06 l 조회 1
레인부츠 하나 장만할만해?
22:05 l 조회 1
소신발언 최애 호빠같은 릴스 좋음
22:05 l 조회 1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
22:05 l 조회 1
여돌노래 챌린지로 남돌 띄워주는 거2
22:05 l 조회 1
미디어 헐 얘들아 칠밥 떴다
22:05 l 조회 1
나이 먹고 컬러렌즈 끼면 진심 할배 뭐하노됨
22:05 l 조회 1
체조 시제석 맨 뒷열은 진짜 즐기는 자가 승리인듯
22:05 l 조회 1
단어습득하는몬스터 걸어다니는결혼식앤톤
22:05 l 조회 1 l 추천 4
3세대까지만 해도 예능나가서 첫키스 일화 풀었음
22:05 l 조회 1
성찬 원빈 순정즈 닉주디 왔다!! 은석이까지 아랫층즈🧡
22:04 l 조회 1 l 추천 2
가족들 몰래 택배받을 수 있는 방법 뭐가 있을까 걍 일반택배
22:04 l 조회 7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8
22:03 l 조회 69 l 추천 1
아이돌 계자들 왜자꾸 스포해1
22:03 l 조회 30
내돌일땐 몰랐는데 타팬인척하는 팬티난다1
22:03 l 조회 23
ㅍㅁ 아 진짜 짜증1
22:0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