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920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샤이니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엑소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이 글은 8년 전 (2018/2/10) 게시물이에요
핫샷에서도 지금 성운이 없어서 준혁 태현 투메보고 

제비제에서도 딱히 정해진 메보는 없지만 애드립이나 고음은 태현이가 하는편이고 

솔직히 노래 겁나 잘하는데 춤이 워낙 넘사벽이라 

실력 과소평가되는거같아서 안타까움ㅠㅠㅠ 

프듀에서도 메보 했었고 포지션평가에서 소나기갈려다가 쉡옵유간건데ㅠㅠ 

왜 노태현 노래 잘하는거 아무도 모르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노태현 음색 최고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춤 노래 다 되는거에서 치였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현이 ㄹㅇ 빈틈없음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태 고음쩔고 음색쩌는거 세상사람들 다 알았으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춤묻노야ㅠㅠㅠ 음색 최고라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춤묻노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태현이 한국예고 실음과였는데ㅠㅜ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3 l 조회 1
떨어지는게 맞지 이악물고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해
14:23 l 조회 1
나 야구팬들이 왜 경기보면서 포악해지는지 깨달았어
14:23 l 조회 4
세금 그만 축내고 돌아온나
14:23 l 조회 4
알바몬에 감독 구인광고 안올려도되겠네1
14:22 l 조회 22
우리 가나한테 은혜 배푼적 있었던거 같은데?2
14:22 l 조회 19
축협에 새어나가는 돈이 얼마나 많을까
14:22 l 조회 5
개발려도 32강 올라가는 건 보고싶었음
14:22 l 조회 14
VR콘 모자쓰면 불편하려나
14:22 l 조회 2
근데 남은경기들 모를일아님?ㅋㅋㅋ3
14:22 l 조회 34
몽규야 명보야 진짜 작.작해라
14:22 l 조회 9
혹시 알아? 가나가 도전정신으로 이겨서1
14:22 l 조회 11
정보/소식 일본 남자배구, 2026년 VNL 1위 질주중
14:22 l 조회 20
경우의 수가 아직도 남았다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4:22 l 조회 15
게티까지 갈것도 없는데 뭐
14:22 l 조회 51
진짜 축구 땜에 정병 오지네 아 차라리 안 올라갔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14:22 l 조회 7
냉정하게 지금 실력으로는 동네 조축하고 해도 져
14:21 l 조회 17
대승하고 독일도 이기고ㅠㅠㅠㅠ
14:21 l 조회 29
홍은 아직도 김승규가 실수만 안했어도 이러고 있을듯ㅋㅋ5
14:21 l 조회 53
그 유튜브에 무당분 보면 우리 진짜 힘들게 생존해 검은 전부 검은색의 물체가 덮어버린다고3
14:2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