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0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찾아보니까 다행히도 같은 작곡팀ㅋㅋㅋ


우주소녀 기적같은 아이, 비밀이야, 여자친구 바람에 날려

다 같은 팀이 작곡한 건데 느낌 비슷하고 다 신나 넘나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이원 노래는 딱 이원만의 느낌이 있음ㅋㅋㅋㅋㅋㅋ딱 들으면 누가봐도 이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쨔마쨔 여자친구한테 타이틀곡 하나 줬으면 좋겠오 느낌 잘어울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원걸 아필유도 이원 박진영 공동작곡이래 너무 좋아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원은 이원만의 느낌 대박 강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3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
14:00 l 조회 5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
14:00 l 조회 18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1
14:00 l 조회 7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7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3
14:00 l 조회 68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15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5
13:59 l 조회 66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26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13:59 l 조회 30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2
13:59 l 조회 1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5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7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45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15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48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7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41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6
13:56 l 조회 19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10
13:56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