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238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4
이 글은 7년 전 (2018/8/15) 게시물이에요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그거 박지훈.. 사진은 내가 좋아하는 홈들인데 이것보다 훨씬많은 무보정 홈들이 있음 

다들똑같이 하는말이 이미 완성형이라 건드릴게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단언컨대 무보정 홈으로 얘 이길 아이돌 없다생각함 (사진 많음주의) | 인스티즈 

 

 

박훈즤 사랑훼...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이 다 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보정으로 초록글 갔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훈이 콧대 진짜 뾰족하다...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생교떠 ㅜㅜㅜㅜㅜㅜ 눈은 코한테 사과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ㅂㅈㅎ ㅅㄹ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목구비이쁜것도있는데
얼굴형,턱선,두상이 사기임ㄷㄷ
뼈대가 너무 잘? 타고났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ㅜㅜㅜㅜㅜㅜㅜ우리 쥬니...완벽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박지훈 잘생긴 거 백날 얘기해봐야 얼굴 한번 보여주는게 더 설득력 있다 아무튼 지훈이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 크 우리 쥬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상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왕자님 사랑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인정 무보정 짱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감탄나오는 사진 잘 찍는 홈마들도 실물을 못담는다고 안타까워하던...ㅠㅠ 박지훈 실물 최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진짜 얼굴이 일 다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마지막짤만보면 와아아...이 함성생각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왕자님 사랑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대박이다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나도 박지훈 생각하면서 들어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쥬니 진짜 너무 잘생김...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진보고 놀랏다 너무 아름답게 생겼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딱 쥬니 생각하면서 들어와따ㅠㅠㅠ 사랑햎ㅍ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진짜.. 진짜 잘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정 정말.... 왜 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헉 난 또 내.장탕 님 나올 줄..잘생겼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왕댜님....
행복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보정도 잘생겼지만 무보정이 갑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런말해도 되나.. 진짜 곱다 지훈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떻게 무보정이 더 예쁘냐ㅠ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역시 박지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맨날 허얗게 보정된 짤만 보다가 보니까 새롭다ㅋㅋㅋㅋㅋ훨씬 잘생긴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GIF
첨부 사진아이구 내새끼 얼굴 대리 뿌듯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GIF
첨부 사진개화기 미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당연 최고는 자기 아이돌이 최고지 객관성이 없넹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내 최애네 내 최애 짱짱...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ㄹ 짱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울 쥬니 무보정 ㄹㅇ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울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첨부 사진프리뷰도 잘생긴 마이 러브 윙깅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자기돌이 최고지...박지훈도 최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무보정 홈 볼 때마다 감탄 박지훈 하는 삶 체고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0
와 근데 진짜 무보정이다 조명도 다 누렇구,,,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51
오 실물 보는것 같구 좋겠다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훈 팍... 실물 보니까 옆선이..ㄷㄷㄷ 이세상 옆선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 이분도 쩌는데 난 차은우님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역시 우리 먕먕이일줄ㅠ 박지훈 싸랑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입국하면 그래도 도 넘는 행동은 하지말자
12:46 l 조회 1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싼다…'망연자실' 선수단 순차적으로 귀국
12:46 l 조회 1
원래 잘생겨보이던 애가 요즘엔 어? 이렇게 생겼었나 싶은데
12:46 l 조회 1
쇼타로 오빠 가능합니까
12:46 l 조회 1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은 왜 끝까지 안넣었을까
12:46 l 조회 1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까??
12:46 l 조회 5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7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7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25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48
OnAir 아르헨 부럽다 신나보여 다 메시 옷입고1
12:45 l 조회 14
외국 애들이 우리 고의 패배 아니냐고 생각한 이유 중에서
12:44 l 조회 25
메시 월드컵 7 경기 연속골
12:44 l 조회 14
4년뒤까지 이 선수들이 그대로일거라는 보장이 없는데
12:44 l 조회 10
선수들 걸어다니는거 에바였던거 맞는데 선수들 쉴드도 진짜 많은거 같음2
12:44 l 조회 41
소통 한방이있다 자주안와도 상관없다는 자기위안이구나
12:43 l 조회 17
OnAir 저는 아르헨티나인입니다4
12:43 l 조회 49
홍명보랑 같은 아파트 사는 사람 있나1
12:43 l 조회 47
감독은 사퇴하면 끝이지만 선수들은 커리어를 망침
12:43 l 조회 14
아르헨티나 요르단 둘 다 살벌하게 잘한다1
12: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