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6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우리는 

몬스타엑스-몬엑-몬엑이들-모내기들 

모내기는 농부가 해서 농부!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엔시티즌-시민
엔시티(엔도시)에 사는 시민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시티즌-시티즌-시민-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무-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피니트-뚜기
유래를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펜타곤-펜
부업으로 펜을 조립해서 개당 5원씩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유래가 됐다 참고로 펜비트 소리 들으면 어느 브랜드 펜인지 다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렁탕 좋아해서 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이니-빙산
지금 보는 팬들은 빙산의 일각이다...여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빠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데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이거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 보이는 팬들은 빙산의 일각이래서 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봉춤을 잘춰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쨍그랑한푼...? 나 사실 독방에 유래 물어본다고 하고서 끼먹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머대표가 애들 똥강아지라고 불러서 똥강아지-똥깡아지-깡아지-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여기는 유래 첨들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시티는 엔도시에 거주해서 시민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 탄소 년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 탄소 년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히야 나랑 똑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히야 운명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뿌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젭제 - 꿈에서 현실이 되서 꿈 일걸 ...?
( 사실 요새 풀떼기라고 불러서 예전 갬성 사라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뉴이스트-러브-사랑-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시민줄여서 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젭제 꿈 - 꿈이 현실이 되는 주문 Just Be Joyful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사실 풀떼기 설명할 뻔 했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엑소를 보고 거울을 보면 오징어가 있다고 해서 징어였는데 나중에 엑소가 우리 맘을 징하고 울린다고 해서 징으로 바뀌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빛-빛-빚-빚쟁이-쟁이-쨍
빅스한테 빚졌어 ㅇㅅㅇ! 내가 아는 건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길을잃은 동니퐁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르고 키크지만 가슴 작은 체형 vs 통통하지만 가슴 큰 체형 너넨 뭐가 추구미야?
10:41 l 조회 1
아니 도대체가 ㅈㅂ글에는 왜 놀아주는거임?
10:41 l 조회 1
진지하게 호빠소리하고 팬으로 몰려서 억울하다 이러더니 갑자기 정병이 그런거라하네
10:41 l 조회 1
정보/소식 전 국힘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되자 태도바꿔 비상계엄 불법이었다 주장
10:40 l 조회 10
근데 새삼 덕질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10:40 l 조회 16
지금 큰방에서 호빠로 호통치는것도 웃겨1
10:40 l 조회 28
나만 플 이상한 거 아니였구나 뭔 도배가1
10:40 l 조회 19
위시 보밋걸 들으면 기분이 좋아져
10:40 l 조회 3
호빠니 (음지)스트리머니 소리 안듣게 걍 무료팬싸 무료영통했으면 좋겠네7
10:39 l 조회 16
정보/소식 많은 아이돌 연예인들이 세겼으면 하는 이승기 마인드와 명언3
10:39 l 조회 37
맨날 여기서 스트리머 음지라고 까면서 지금 스트리머 비유하면서 글쓰는게 맞니1
10:39 l 조회 15
아니 호빠보다 못하다 이러면서 팬싸를 성매매에비유하는게 진짜 룸다니는 남자들 논리아님?1
10:39 l 조회 22
진짜 눈없새인데
10:39 l 조회 28
어차피 팬싸도 앨범판매 마켓팅 수단이자나
10:38 l 조회 25
아니 돌판에서 영통은 365일 돌아가는데 갑자기 어떤분 동태라고 욕먹으니까14
10:38 l 조회 119
원글 플태우고 글삭했는데 그플에 놀아주는건
10:38 l 조회 40
유료소통 2주간 안오는데 디엠으로 징징거려도 됨? 8
10:38 l 조회 27
억빠는 들어봤어도 호빠는 첨들어보네
10:38 l 조회 12
팬 아니고 아이돌산업 느꼈던거 말하는거라 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말하세요
10:38 l 조회 21
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7
10:3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