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8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작명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빅스랑 구구단 잘챙기지 ㅠㅠ 판이 엄청 커졋네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좋은 이름으로.. 멤버수 그룹명에 넣지 말고.. 거의 다 고딩 아가들 같던데 이상한 컨셉 시키지마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7명이니깐 북두칠성이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북두칠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진ㅋ잨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구구단때도 티져에 g*9 써있어서 엥 웬 곱셈이 ; 햇는데 ㅠㅠ 현실단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ㅠㅠ 제발 듣고 한숨만 안나오게 지어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뭐 내예상은 럭키 북두칠성 칠월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이런거쓰면세준이볼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제발 그냥 들을싸 한걸루ㅋㅋㅋㅋ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래그냥 응그래 남돌이구나 할수있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ㅇㅈㅇㅈㅇㅈ ㅠㅠㅠㅠ
그룹명 듣고 첨듣는 사람이 뭐라고? 라고 묻지만 않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근데 이제 구구단 ㄱ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적응된건갘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는 아직도.... ㅠㅠ 이름만 보면 안타까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뭐 ㅠㅠㅠ2년간 별탈없이 활동중이니깐 응원이나 해야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젤리 남돌 파고 있어서 같은 소속사 동생그룹으로써 응원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래 나도 뀨단 파고있지만 후배돌나오는건 좋지 ㅠㅠ 시기가 아쉬울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남돌 나올 때 됐어서 지금 나오는 것도 난 늦ㄱㅔ 나온거라고 생각해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엥?? 그러기엔 뀨단 빅스님들 커버도 잘안되잖아 ㅠㅠ 뀨단도 아직 더 밀어줘야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건 맞는 말인데 시기적으로 봤을때 그렇다는 말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젤피는 아이돌은 하면안되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젤피 그룹명 멤버수랑 관련있게 한번만 더 지으면 진짜 불태워 버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앜ㅋㅋㅋ 그래도7명 연관지을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니야 제발.. 우리 애들은 상관 없게 지었잖아 남돌은 그냥 쭉 계속 그렇게 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래 그냥 흔한 이름으로 지어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준아 작명 하지 말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들 어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대뷔하는애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웅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보뭐떳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막내가 03..맏이가 98인가 9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내 03 맏이 98or99 나머지 멤버들은 다 고딩인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극우 기독교인은 걸러라
12:46 l 조회 7
7월7일부터 악플처벌강화법 기념 레드벨벳 7월7일 듣는중
12:46 l 조회 3
가볍게 덕질하는게 이상한건가
12:46 l 조회 7
이상원 영통 이거 진짜 강아지같다ㅋㅋㅋ
12:46 l 조회 5 l 추천 1
투바투 유준이1
12:46 l 조회 9
투바투 이제 유준이 울어도 놀라지 않는 어떤 경지에 오름ㅋㅋ
12:45 l 조회 6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2
12:45 l 조회 38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이노래 개조음
12:45 l 조회 2
햎도 걍 안터지는 날이 없네
12:45 l 조회 9
남부연합기 미국 뉴스에 주구장창 나오는데2
12:45 l 조회 26
큰방 정병 깍낌
12:45 l 조회 10
와 나 오늘 사천일이야 1
12:45 l 조회 12
뭔 마플만돌면 기승전 알페스 1
12:43 l 조회 48
이게 사과일까 복숭아일까8
12:43 l 조회 53
큰방 플 분위기도 보면서 글써야됨6
12:43 l 조회 78
나도 돌 렉카나 운영해볼까6
12:43 l 조회 47
투바투 내일에서 기다릴게 2절 후렴 수빈 연준 목소리 개좋다3
12:42 l 조회 11
드림 팬미 양일1
12:42 l 조회 19
펫샵 당연 지양해야하는 거 아는데 진심 돌판에서 펫샵 어쩌고 하는 건1
12:42 l 조회 50
한동안 커뮤 못보다가 보면 기분 이상해1
12: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