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09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 다르다보니 다 다르겠고 

약간 말장난같긴 하지만 

춤멤들 보면 자기 느낌에 맞춰서 안무를 소화하는 경우가 있고 안무에 맞춰서 자기느낌을 내는 경우가 있는데 

나는 후자가 진짜 잘추는 거 같다고 느껴짐.. 

안무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거 같고 본인 춤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거 같고.........똑똑하게 춤을춘다 해야하나.........그리고 다양한 컨셉도 잘 소화하는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마져마져 안무 맞추면서 전체적 조화이루는데 그 속에서 자기 느낌내고 솔로로 출때는 완전 자기 느낌 풀어서 출때 와.. 진짜 잘춘다 느끼는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무슨 소린지 알겠다 디테일을 자기 식으로 추는 경우가 있는 반면 디테일 다 정석대로 맞추면서 거기에 자기 느낌 넣는 경우가 있고
나도 둘 다 잘 춘다고 느끼긴 하는데 후자면 전체적인 조화가 맞아서 좋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맞아 ㄹㅇ 나도 전체 군무볼때 후자로 봐!!! 와 쓰니 ㅏㄹ 진짜 잘해 안무에 맞춰서 자기느낌 내는게 진짜 잘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마자 나도 후자 느낌이 좋아 전체적으로 봤을 때 그림이 더 예쁜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흑 멍멍이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이해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네 저는 이집트 국민입니다
11:40 l 조회 1
다들 우리나라 예전에 월드컵에서 가나 사람들한테 수아레즈 대신 복수해전거 기억함...?
11:40 l 조회 1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