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431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7년 전 (2018/8/24) 게시물이에요

대성이 팬인데 궁금해서리...

알려주세요 

8ㅅ8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좋아 진짜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이거 맞습니닼ㅋㅋㅋ짤이 뭔가 귀엽잖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잘됐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대성님,은광님이랑 같이 있어서 마음이 한결 편해진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준이 진짜 배려심 강하고 착하고 진짜 좋아 내 롤모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성이랑 성격 비슷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광이 진짜 다정하고 착해ㅠㅠ별명 응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젤이 무슨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두주니팬인데 뭔가 은광+엔젤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은광-응가
엔젤
합쳐서 응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응가 ㅋㅋㅋㅋ 랑 엔젤이구나 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광이 착해 다정하고 재밌어 그리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준이 어디가서 예의 안 바르다 소리는 안 들을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이 만나서 친해지면 훈내 진동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크으 훈ㄴ내 빼애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친하고 착하구 진짜 된사람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셋이 절친 맺어랏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타자치기도 전에 두명 웃음소리 들려서 정신 사납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하면 대성이도 빠질 수가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 다 착하고 대유잼이고 참 된 사람이란 소리 많이 듣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하고 대유잼 삼인방이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세 명 조합 상상만 해도 무해하고 좋슴다...세상에...잘 부탁드립니다, 강조교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일단 저희 은광이는 싫은 소릴 그 자리에서 바로 잘 못 해서 노트에 적어놨다가 나중에 말해주는 아이예요 상대방 생각 정말 많이 하고 양보를 정말 잘해요 멤버들이 몰이를 해도 웃으면서 다 받아주고 인사성 정말 좋아요 모든 면에서 좋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의도 바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이 하나같이 좋다 ㅎㅎㅎ 마음이 놓이구 만나는 모습 친목하는 모습 빨리 보고싶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도 너무 좋습니다💙 대성 님 울 응강이랑 두준 님께 훈련 잘 가르쳐주시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이름 두개 붙여놓은거 보는데 왜 시끄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웃음소리 상상되지 않냐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유잼에 착하고 속 깊고 ㅠㅠ 천사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사들은 서로가 서로를 알아보는건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제 성격은 우리도 모르지 않을까.....??? 근데 지인들 말로는 둘 다 안좋은 소리는 못보고 좋은얘기만 봤다!!! 그리고 주위사람들이 증인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겪어보진 않았지만 얼굴만 봐도 좋은 사람 느낌이 풀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강이 진짜 착하고 예의바르고 재밌구 그냥 너무 된 사람ㅠㅠㅠㅠ책임감 강하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대된다 기대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 사진
익인19
서은광 인스타만 가 봐도 일단 진짜 다정하구 팬들 짱 좋아하고... 마음이 여려서 노래 부르다가도 잘 울컥해! 근데 팬들보다도 비투비를 제일 좋아해 동생들 짱 좋아하고 엄청 겸손?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기자는 천사들만 오는 곳인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은광이 너무너무 착하다고 주위사람들이 하나같이말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아무쪼록 훈련 무사히 잘 마치시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가 착해서 그런지 주위 사람들도 다 잘챙겨주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려보이지만 누구보다 강하고 망가짐을 두려워 하지 않으며 자기가 상처받는 것보다 다른 사람이 상처 받는 일에 더 신경을 쓰며, 음악관련해서는 완벽을 추구하는 아이. 조용한 카리스마 우리 맏형 서리더바보같이 착한데 그 착함으로 주위사람들을 변화시키는 아이. 사랑받는 것을 누구보다 좋아하고 비투비의 노래가 온세상에 알려질때까지 음악을 하겠다는 음반이 아니라 감동을 판다!를 입에 달고 사는 비투비의 기둥 첫째 서리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둘다 인성 안좋다는 얘기는 단 한번도 본적어뵤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준형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멤버들이 입대 전에 남긴글만 봐도ㅠㅠㅠ특히 동운이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분들 의리가 짱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정말 착한 사람이야 우리애 너무 착한게 마음ㅁ
아플정도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은 모르지만 인성 좋으신 분 같아! 눈빛만 봐도 선한 매력이 뿜뿜이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서은광 보면서 이렇게까지 착한사람이 있을 수 있나 싶음 ㅋㅋ ㅋㅋㅋ 처음으로 이런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고 생각해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하고 싶은 연예인 세명이 한 부대에 있을 수도 있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가 착하고 뭐든 열심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가 진짜 좋은 사람이야 워더드립치기도 미안할만큼 착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광이 착하고 선배든 후배든 사람대사람으로 잘함...ㅠㅠ약간 배우고싶은점이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창섭이 본인의 가치관을 바꿔준 사람=서은광이라고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두준이는 항상 자기 보다 주변 사람들 걱정이 먼저인 사람이야.. 10년간 정말 한결같이 착하고 성실하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사람 근데 낯을 좀 가려서 처음엔 약간 쭈뼛쭈뼛할 수도 있어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이랑 허남준이랑 초등학교 동창이야?
22:07 l 조회 1
근데 나도 컬러 렌즈 좋아하는편은아닌데
22:06 l 조회 1
요즘 백종원 골목식당 정주행하는데 이거 ㄹㅇ 밥친구
22:06 l 조회 1
마동석 본명이 마동석이 아니라니
22:06 l 조회 1
당근마켓 우리동네 판매자 이름이 내가제일잘팔아 이러네
22:06 l 조회 1
레인부츠 하나 장만할만해?
22:05 l 조회 1
소신발언 최애 호빠같은 릴스 좋음
22:05 l 조회 1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
22:05 l 조회 1
여돌노래 챌린지로 남돌 띄워주는 거
22:05 l 조회 1
미디어 헐 얘들아 칠밥 떴다
22:05 l 조회 1
나이 먹고 컬러렌즈 끼면 진심 할배 뭐하노됨
22:05 l 조회 1
체조 시제석 맨 뒷열은 진짜 즐기는 자가 승리인듯
22:05 l 조회 1
단어습득하는몬스터 걸어다니는결혼식앤톤
22:05 l 조회 1 l 추천 4
3세대까지만 해도 예능나가서 첫키스 일화 풀었음
22:05 l 조회 1
성찬 원빈 순정즈 닉주디 왔다!! 은석이까지 아랫층즈🧡
22:04 l 조회 1
가족들 몰래 택배받을 수 있는 방법 뭐가 있을까 걍 일반택배
22:04 l 조회 7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8
22:03 l 조회 69 l 추천 1
아이돌 계자들 왜자꾸 스포해1
22:03 l 조회 30
내돌일땐 몰랐는데 타팬인척하는 팬티난다1
22:03 l 조회 23
ㅍㅁ 아 진짜 짜증1
22:0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