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6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백일의 낭군님 오퍼라고 떴길래 

근데 드라마 잘 안봐서 잘나온건지 모르겠..
대표 사진
익인1
케이블이면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TVN 드라마 첫방 최고 시청률이라고 기사 뜨지 않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월화에서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반이면 잘나온거 공중파 아니니까 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비엔이면 잘나온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블이면 ㅇㅇㅇ완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비엔에 월화면 보통 2~3퍼 나와도 잘나왔다고 봐. 5퍼면 엄청 잘나온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비엔은 케이블이니까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기준 지금 tvn으로 생각하면 무난하게 나온 것 같음..엄청 잘 나왔다는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지금 tvn 드라마 시청률 대부분이 다 쩔어서 5%라고 해서 예전처럼 대박났다라고 보기엔 어려울 듯(물론 무난하게 잘 나온 거지만) 지금 다른 요일 시청률들로만 봐도 8%에 16%에 막 이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월화치곤 선방한거 아니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리가 달라서 주말드라마랑 비교하면 안됔ㅋㅋ 백일의낭군님하는 월화자리 계속 평균2퍼나오고 1퍼에 0퍼까지 떨어진상태로 계속 이어져서 월화는 자리자체가 자리를 못잡고 계속 망한단말 많았거든 최고시청률이 4퍼센트인가? 근데 백일의낭군님이 첫방에 5퍼나오고 2화에 축구랑 겹쳤는데도 1.2프로오름ㅋㅋㅋ 티비엔도 대박이라고 기사내고ㅋㅋㅋ 수목,토일 드라마들도 첫방 시청률 평균 4프로 이랬었어 근데 월화가 5프로 나와버린거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블이면 완전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Tvn 월화 첫화 기준 최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월화가 다른 요일보다 낮은거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케이블+월화라 5퍼면 잘나온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난하게 잘 나온 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겁나 잘나온거임
특히 월화드라마는
최고 시청률이라고 기사도 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케이블에 월화 드라마면 잘 나온 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티비엔 월화면 잘 나왔징 전작이랑 바로 이어서 한 것도 아니고 티비엔 월화 생긴지 얼마 안되지 않았나?!?!!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티비엔 월화드라마 첫방 최고시청률 찍었다 하지 않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케이블 + 월화드라마 + 9시 30분 시작인거 감안하면 꽤 잘 나온거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사까지 난거면 높은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대 Tvn 월화극 첫화 최고시청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
17:01 l 조회 1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
17:01 l 조회 3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18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2
16:59 l 조회 61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38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4
16:58 l 조회 17
연준 팬 있어?6
16:58 l 조회 11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24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2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3
16:58 l 조회 27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1
16:57 l 조회 44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4
16:56 l 조회 30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62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40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11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6
16:55 l 조회 63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4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10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