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7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피지컬도 좋고 춤까지 잘 추는 나 ,, 하면서 자뻑에 취했을듯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매일 전신거울 보면서 살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거울들고 다니면서 한 걸음에 거울로 얼굴 한 번 1보 1거울 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무대 볼때마다 내가 느껴 아 몬엑 피지컬 얼굴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핵공감 애덜이 나였으면 진짜 내뽕에 내가 취할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애들이 이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애들 무대하다가 자기 멋에 취해서 안무 틀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자신감 넘치는 거 이해감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옥구슬이다
11:02 l 조회 1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
11:02 l 조회 4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
11:01 l 조회 12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1
11:01 l 조회 19
윈터 억까 진심 개불쌍하다 큰방에서도 몇명 봤었는데 ㅋㅋ
11:01 l 조회 34
고윤정 넘 예뻐서 배경해놓음
11:01 l 조회 10
갑자기 동태라는 단어 개웃긴거같음1
11:01 l 조회 15
팬들은 이미 팬싸판 진입하려는 유입있으면 대면으로 가라고 할정도로4
11:00 l 조회 49
플이 점점 븅같아지네2
11:00 l 조회 32
일본 지금 월드컵 무시할 축구 실력이 아님;
11:00 l 조회 13
코딱지는 뭔소리야?7
11:00 l 조회 63
팬이 안팬다고 조급해하는거는 뭐임1
11:00 l 조회 29
미디어 도하, 아크 해체 후 SNS 개설…다시 '아이돌 지망생' [소셜in] (iMBC연예)
11:00 l 조회 17
정보/소식 윈터, 반려견 입양 후 쏟아진 '펫샵 의혹'에…"보호소 출신” 억측 차단1
10:59 l 조회 51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7
10:59 l 조회 50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2
10:59 l 조회 15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5
10:59 l 조회 54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4
10:59 l 조회 10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8
10:59 l 조회 33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2
10:5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