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809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힙합/언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항상 보통 대형팬덤 하나 있고 좀 더 작은규모로 여러개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처럼 엑방원 같이 대형팬덤 세개씩이나 있던적이 없음...게다가 이 세 팬덤이 아직 하락세나 그런것도 아니고 

세븐틴,엔시티 팬덤도 큰편이고 ㅇㅇ신인이 자랄수 없는 구조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 세그룹이 파이를 진짜 많이 가져갔어 그리고 전체적으로 요즘 팬덤판이 코어화 느낌이라 그 세그룹이 코어화가 단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심지어 저 세그룹은 파이를 아직도 가져가고 있는 중이야.... 꾸준히 상승세에 일단 입덕하면 코어화는 금방금방 단단하게 굳어져가지고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이징이 워너원아니야? 라이징 동시에 탑급으로 올라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차생각하면 라이징이긴 한데 이미 대형팬덤이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라이징이 워너원 아닌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돌 7년차면 재계약 시점인거임??
11:06 l 조회 1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6
11:05 l 조회 76
요즘 유튭 알고리즘에 미깡이라는 푸들 강아지가 자꾸 뜨는데 너무 귀여움2
11:04 l 조회 8
근데 동태 영통이 억까는 아니지 않음?10
11:04 l 조회 78
넴드가 안나서준다부터 망플인듯2
11:04 l 조회 39
콘서트 자리 추천좀요4
11:04 l 조회 23
코르티스 외국인즈 해외나가서 스몰톡 개잘하는거 부럽다...
11:04 l 조회 15
그분 첫번째 논란은 뭐엿어?2
11:03 l 조회 79
근데 한국팬들만 빠혐 많이 당하는것 같이 느껴지는건1
11:03 l 조회 42
팬들은 다 알고 덕질한다는데 저 영상 올린것도 팬 아니야?4
11:03 l 조회 46
근데 저 남돌 7년차? 라며6
11:03 l 조회 126
에이블리 압도적이구나5
11:03 l 조회 81
260624 윈터 인스타 업뎃
11:03 l 조회 76
큰방 매번 품종견은 백퍼 펫샵이다 아기때 데려오는건 돈주고서라도 데려온다3
11:02 l 조회 52
아놔 플 개오바같음 암만 봐도 플 흐름이 정병들 개껴ㅋㅋㅋㅋ4
11:02 l 조회 46
플이 그냥 온몸 비틀기 수준임6
11:02 l 조회 79
하투하 옥구슬이다
11:02 l 조회 19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8
11:02 l 조회 87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6
11:01 l 조회 62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3
11:0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