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아 내가 지금 그 상황이라 좋아하는 배우 본업은 아이돌인데 뭐 그렇다고 그게 싫은 건 아니고 난 배우의 모습만 좋아하니까? 근데 그런 팬들 보면 아이돌팬들이 싫어하나 일단 본업은 아이돌이니까? 근데 같은 사람을 좋아하는건데 ...
대표 사진
익인1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 하나라도 느는게 좋고 난 내 아이돌이 연기를하든 노래를하든 춤을추든 응원하니까 그팬이 까빠거나 뭐 그러지만 않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사바사겠지 근데 ... 그래서 어디사서 그냥 말 안 함 배우 000 좋아해요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00그룹 좋아해요 이것도 이상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ㅇㅇㅇ 좋아해요 하면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걔 ~ 아니야? 이렇게 말 나와서 거기서 또 아 난 그 멤버의 주절주절 말하기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그냥 배우 붙여도될거같은데 배우의 모습만 좋아하는거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렇다고 배우라고 하면 걔는 아이돌 아니야 이런말 해 뭔가 아직 배우라고 단어가 붙기에는 아이돌의 모습이 더 강한가봐 왜 나 여기서 신세한탄 하고 있냥 익인이 잘자 ㅜ_ㅜ 계속 답해줘서 고맙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할거같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관없는데 가수팬덤보다작으면됨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관없엉 연기를 우선으로 해줘라 이런 소리만 안하면 ㄱㅊㄱㅊ 그냥 애 자체를 좋아해주면 고맙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관없으 근데 아무래도 본업은 아이돌이니까 아이돌이었을때의 모습을 부정만 안해줬으면 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냥 개인팬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본진도 연기하는데 최근 인터뷰에서 자기를 좋아하면 가수인 모습이든 배우인 모습이든 어떤 모습이든 다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배우로써의 모습만 좋아한다고 하면 약간 의문(?)이 들긴하는데 가수 활동도 지지해주고 다 응원하는 마음만 있으면 괜찮은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우 뭔가 울동생 최애팬 같은데ㅋㅋㅋㅋ 음 상관없지 않을까? 그 그룹 아이돌팬한테는 개인팬의 일종 아니야? 근데 아이돌 활동을 부정하면 안되겠지 말그대로 그 사람을 좋아하는 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수 관두고 연기만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거 아니면 상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진에 그런멤버 팬들이 워낙 스트레스줌...애가 어련히 알아서 작품고를것같은데 자꾸 언제 작품활동하냐 그것만기다리고있다 왜 드라마안하냐 이러면서 재촉하면 정말 화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거아니면 상관안씀 그냥 개인팬인거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
13:40 l 조회 4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1
13:39 l 조회 21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
13:39 l 조회 2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6
13:39 l 조회 9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2
13:38 l 조회 12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13:38 l 조회 22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1
13:38 l 조회 65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2
13:38 l 조회 13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5
13:37 l 조회 55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1
13:37 l 조회 25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33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13:37 l 조회 26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1
13:37 l 조회 31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13:36 l 조회 17
엔하이픈 로고 리뉴얼 한다
13:36 l 조회 50
그레이 같은 외모에 래퍼면 아이돌 시켜도 ㅇㅈ임
13:36 l 조회 13
샤갈!!!!!! 선예매 서베이 제출 안했음!!!!3
13:36 l 조회 57
레몬탱 뮤비 보다가 입 찢어질뻔
13:34 l 조회 22
근데 정병팬덤 욕먹는거 좋지않음?11
13:34 l 조회 78
플 보고있는 ㄹㅇ타팬입장18
13:33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