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전남친이랑 사귈때 본진 멤버랑 너무 닮아서 진짜 닮았다하면서 관심가지면서 좋아하게 된거거든? 근데 진짜 얼굴뿐만아니라 하는행동 제스쳐 기분좋을때 이상한 춤추는거 말투 고향 성격 진짜 다 똑같아서 전남친이랑 사귈때도 진짜 신기하다 잃어버린 형제아니냐고 맨날 이럴정도로 닮았었단 말이야 

 

근데 헤어지고 남자친구가 당분간 자기 여자사귈생각없다면서 헤어졌는데 한달만에 카톡상메에 하트띄어놓고 22이렇게 써논거야 ㅋㅋㅋㅋ 진짜 어이없고 너무 화나고 오늘 계속 하루종일 울었거든?  

 

근데 이제 위로받고싶고 아무생각 안하고싶어서 본진 영상을 보는데 그 멤버 얼굴보니까 너무 감정이 복잡미묘하고 오히려 위로를 받는게 아니라 보면 볼수록 더 생각나서 더 착잡해져...  

 

진짜 뭔가 계속 본진 멤버보면 이럴것같은 느낌이라 너무 짜증나고 힘든데 어디 털어놓을 데가 없어서... 그 본진이 뭐 잘못한거 하나도 없는데도 그냥 자꾸 전남친이 생각나서 본진 영상을 못보겠어 나 어떡하지 진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
14:01 l 조회 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3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
14:00 l 조회 5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
14:00 l 조회 18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1
14:00 l 조회 7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7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3
14:00 l 조회 68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15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5
13:59 l 조회 66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26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13:59 l 조회 30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2
13:59 l 조회 1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5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7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45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15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48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7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41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6
13: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