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6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내 씨피 1차나 터져라 팡팡팡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의미야..? 조롱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나가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왜 내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내밀메 1차가 터지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오케오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2019년 빨리 와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딘지 알거같음.....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비아냥거리네... 내가 무슨 잘못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도 비아냥 안거리는거같은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자기 댓글 다시보라길래... 뭔가 좋은 의미로 말한 건 절대 아닌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홧팅이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가다)) 나도 무슨 의미로 쓴 댓글인지 모르겠음 약간 좋은 의미는 아닌 느낌적인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에 자기 댓글 다시 봐 보라고 해놓고 대댓에 아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무리봐도 나한테 좋은 의미로 말한 것 같지는 않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롱처럼 느껴졌다면 미안 나는 별 생각 없었고.. 사실은 이런 타이밍에 내년 얘기하길래 쓰니가 먼저 조롱하는 줄 알았어 ㅜ 오해했나보네 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어깔게 내년에 지용이 제대해!! 11월달이지만 빨리 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헐 ㅠㅠㅠㅠㅠㅠ 그렇구나 좀 전부터 일련의 때문에 내가 너무 예민했나봐 ㅠㅠㅠ 미안해 ㅜㅡㅠ 내년에 쓰니가 미는 씨피 대박1차 터지고 2차도 제2의 황금기 올 거야 ㅎㅇ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지나가던 객인데 지용이 10월 제대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11월 27일로 알고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그거 뭐지 단축??돼서 한달인가 땡겨졌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허허헣허ㅓ헣허 진짜?????????????????????????????????? 수험생이라 혐생인생 살았더니 이런걸 모르고 있었다니...........팬자격 박탈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용 10.26 동,강 11.10 큰형 6.27 제대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알려줘서 거맙다ㅠㅠㅠㅠ진짜ㅠㅠㅠ 난 진짜 뱅봉 들 자격도 없다..... 수능 끝나면 막내 노래 복습하고 열심히 덕질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쓰니가 먼저 조롱하는 줄 알았데 내가 느끼기에는 내년에도 어차피 안터질거다 이런 뜻인줄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 팬들이 보면 기분 좋을 글은 아닌 것 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다) 왜?? 혹시 생각나는 그룹이 있기는 한데 쓰니 밀메가 어딜줄 알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긴 쓰니 밀메 군대일수도 잇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내년 오면 좋겠다 그럼 내씨피 성인X성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혹시 잼젠? 아닌가...?! 그냥 내가 파서 물어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년딥! 지금은 성인X미자지만 곧 있으면 성인대 성인이라니... 벌써 짜릿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미안... 잘모르겠지만 좋겠다!!!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 씨피 자랑 살포시하고 갈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 내년에 애들이 아예 없어지는 것도 아닌데 원하면 안 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인 대 미자에서 성인 대 성인 모습 보고 싶은 게 이상한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년만 바라는 게 아니라 난 그 이후도 바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영원함을 바라면 이기적이라 할 거 같아서 난 지금 이 순간 후회 없이 덕질하려고 해 시비 건다고 느끼진 않았어 나도 그냥 내 생각 말하는 거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일 수도 있지!! 내 글에서 너무 싸우지들 말아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나 개인팬 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지금 현재도 정말 소중하지만 그 이후 나중의 미래도 응원하는 팬이야 나는 싫다고 해서 시간이 안 가는 건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우 지금 댓글에서 겨냥하고 있는 쪽이랑 쓰니랑 완전 다른거가튼데 쓰니도 당황스럽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년만 나오면 걍 자동 텍스트대치돼서 주어가 보이나봄 댓글이 어디저격하는지 딱보임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걍 각자의 내년을 말하는듯..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 나도나도 쓰니랑 같본ㅠㅠ 내년아 빨리오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 또 막내 기다려야할 시기가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기다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다릴 수 이써 ㅠㅠㅠㅠㅠ 공백기들도 다 기다렸는데 군대쯤이얔ㅋㅋㅋ 같이 기다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같본은 아닌데 나도 빨리 내년왔으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기대된다 진짜 얼마안남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성인X성인이면 뭐가 더 많은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 죄책감덜기...? 모르것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기대된다는 사람 많아서 내 밀메도 명년이면 둘 다 성인이긴한데 나는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나가다) 그냥 그런거 같음 학식 고딩 에서 학식학식 될때 꾸금 나오잖아ㅋㅋ약간 그런 서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내년 빨리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엽떡 로제 착한맛이랑 오리지널중에
13:41 l 조회 1
정보/소식 레드벨벳 선예매 만으로 시야제한석까지 매진
13:41 l 조회 1
그렇게 싫으면 본인이 탈덕 하면된다니까
13:41 l 조회 4
남자는 하늘
13:41 l 조회 5
정국 공중부양
13:40 l 조회 13
그냥 탈퇴멤 보유한 흔한 돌팬 반응인데4
13:40 l 조회 29
그럼 다같이 멤버들한테 티내지말라고 총공 ㄱㄱ4
13:39 l 조회 41
올리비아 로드리고 뱀파이어 너무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추천좀
13:39 l 조회 5
텐퍼센트커피 달달한음료중에 뭐가 맛있엉?9
13:39 l 조회 18
트와 CHILLAX 노래 아는 사람?2
13:38 l 조회 15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13:38 l 조회 24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1
13:38 l 조회 80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2
13:38 l 조회 21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7
13:37 l 조회 68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1
13:37 l 조회 35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35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13:37 l 조회 32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3
13:37 l 조회 41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13:36 l 조회 22
엔하이픈 로고 리뉴얼 한다
13:3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