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53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7년 전 (2018/10/04) 게시물이에요
연생때 다니시고 데뷔하시고는 자퇴?하신거야??? 

한예종 다닐때 방송출연 못하는거 맞나??? 

 

그리고 한예종 썰??있으면 알려주면 고마워ㅠ♥요즘 수호님 너무 입덕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웅 자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자퇴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 학생들이 준면이보고 예쁜이라고 부른거?...
짐들고 있으면 예쁜이가 이런거 왜 드냐고 짐 뺏어들었다던라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예종다닐때 별명 한예종예쁜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기 엄청 어려운거 봤음 로미오와 줄리엣 이건 다들 꺼려하는거랬어 그리고 같이 본 사람들중에 혼자 합격했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예즁에서 준면 별명이 한예종 예쁜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프러그램에서 한예종 취재? 이런거했는데 거기 연기 수업듣는 준면이 나옴ㅋㅋㅋㅋㅋ 진짜 잘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ㄱㅋㄱㅋㄱㄱㅋ진짜??궁금하다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예종 예쁜이라서 장비나 짐 옮기면 남선배들이 짐 거들어주고 그랬댘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자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자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한예종 예쁘니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
17:01 l 조회 1
두달 남은 여름휴가 기대된다 했는데 꼽 먹음
17:01 l 조회 3
나 살면서 정규직 처음 해봐....
17:00 l 조회 18
한다리 건너 지인 스엠 다니는데 2
16:59 l 조회 61
Sm Ar 팀도 3.0 하면서 갈아엎었나1
16:59 l 조회 38
짹 서치밴 푸는법 없어...?4
16:58 l 조회 17
연준 팬 있어?6
16:58 l 조회 11
놀에서 티켓팅하는거 앱이 나아?2
16:58 l 조회 24
타팬이면서 그냥 지나가지 굳이 말 얹어 놓고는
16:58 l 조회 27
블핑 이번 신곡은 왜 음원 망한거 같아?3
16:58 l 조회 27
굿즈 사고도 후회 안 하는 익들 있어?11
16:57 l 조회 44
20살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해줘4
16:56 l 조회 30
제티비씨가 은근 예능 많았구나
16:56 l 조회 11
엄마랑 처음으로 단둘이 해외여행4
16:56 l 조회 62
혹시 오늘 서울 더워???3
16:55 l 조회 40
남규리는 지금도 천상계로 예쁘네1
16:55 l 조회 11
놀티켓 혼자서 양일은 어렵나?6
16:55 l 조회 63
인사팀 입사했는데 나밖에 없어서 실수할까바 무서워욤
16:55 l 조회 24
요즘도 스밍 하나
16:55 l 조회 10
입사는 2월말했고 일한거 3월2일이니 신입맞나?
1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