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혐생이 너무 고달파서 몇 개월째 덕질 못 하다가 오늘 겨우 시간 나서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더니만 벌써 투표 시즌이구낰ㅋㅋㅋ 늦었지만 나도 오늘부터 달린다.. 왜냠연.. 이제 11월이라 사장이 시간을 줄여줬기.. 때무니다... 미안하다 밤들아..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지금 혐생이 너무 고달파서 몇 개월째 덕질 못 하다가 오늘 겨우 시간 나서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더니만 벌써 투표 시즌이구낰ㅋㅋㅋ 늦었지만 나도 오늘부터 달린다.. 왜냠연.. 이제 11월이라 사장이 시간을 줄여줬기.. 때무니다... 미안하다 밤들아..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