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0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왜 짹에서 우리 부정투표 했다고 그러는 거지 진짜 왜 타팬덤 까지 끌고 오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짹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정투표 아냐! 그냥 짹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알티도 안탔고 들어가보면 했다는 말보다는 했다던데 하면서 화내는글 뿐이야 우리 공카도 그렇고 다 열심히 했다고 토닥토닥 중인데 왜 저렇게 말나오는지 이해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트 올랐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나도 실트 보고 놀랬어 우리쪽 진짜 다 너무 아쉽다 이런 말 뿐인데 애초에 부정투표 못 하는 시스템인거 아이디 영업하느라 다 아는데 그냥 어디에나 있는 ㅇㄱㄹ라고 생각해줬으면 좋겠어! 실제로 서치했을 때 부정투표라고 하는 사람들 손에 꼽고 우리쪽 절대 그런 분위기 아니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거 없어 ㅋㅋㅋ 짹에서도 초중딩들이나 그러고 열내는 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관심이 필요한아이들일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정투표 아녀 실트도 부정투표 얘기 꺼낸 사람 욕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걍 짹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대부분 욕하는 거 밖에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트도 들어가보면 양쪽다뭔소리냐고화내고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ㄹ가 얘기한 걸로 다들 화내느라 그런 거야 다들 욕하고 있는 거 절대 아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종료 되고 관련해서 터무니 없는 얘기로 상대편 못 들어가게 막았다 부정투표다 뭐다 말나왔고 (일부 사람들이) 그거 보고 화나서 한마디씩 하다보니 실트 오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실 한쪽만속상할거절대없음 둘다 이상한사람들이 저러고있는거라서 ㅠㅠ ㅌㅇㅌ 들어갔다가 멘탈 털텔 털리고 바로 나왔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간 최대로 쏟아붓고 다 지켜본 난 걍 웃고만다ㅎ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정투표라고 하는 트윗보다 그거때문에 빡쳐서 우리가 부정투표라고~~??? 뭐?? 하는 사람이 더 많은거 같던데 실트도 그것때문에 오른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투표결과를 부정하고 싶어서 그런가봄
진짜 매일 밤 투표 한 사람이면 그리 못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정투표 아님 열폭하는거니까 신경쓰지말장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과에 승복하는 짹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트는
뭐가 부정투표야ㅋㅋㅋㅋ<<라는 글들 때문에 오른거야 부정투표 어쩌구 하면서 까는 사람들 얼마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그리고 부정투표라 하는 사람들 걔네 투표 안하고 씨부리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했으면 그 말 안나와ㅋㅋㅋㅋㅋ짜증나네 갑자기 걍 짹은 답이 없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한투표로 방탄팬덤 3500표 빠진거빼고는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짹은 ㄹㅇ그사세 그렇다고 투표는 잘하는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수 일부팬이 부정투표 어쩌고 저쩌고한거 패다가 실트 올라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등학생친구들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짹에이상한애들 많아서 그냥 거르는게답인듯 ㅜㅜㅜㅜㅜㅜ 흐규 팬들한테 투표줌그만시키길 ㅠㅠㅜ서로 고생하고 힘들어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5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
14:29 l 조회 13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
14:29 l 조회 3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1
14:28 l 조회 10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1
14:28 l 조회 55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2
14:28 l 조회 21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1
14:28 l 조회 3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5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38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6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5
14:27 l 조회 30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0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33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4
14:27 l 조회 70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27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7
14:27 l 조회 31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1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77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2
14:26 l 조회 115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