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37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1
이 글은 7년 전 (2018/12/13) 게시물이에요
데뷔조는 반응 좋았음 

데뷔조 정해지고 믹나 안봤지만 괜찮다고 데뷔하면 덕질할 거 같다 

조합 맘에 든다 하는 반응 진짜 많았음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양현석 생각하니까 또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애들 실력도 빵빵했고 비주얼도 좋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비주얼 합도 쩔고 실력도 좋고 애들 조합도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나 거기 어머나 노래 좋아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ㅈ 어머나 노래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일단 내가 덕질하려고 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현석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27자 그룹 못 잊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양현석 가만안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송 사람들한테 걸러진 이유?누구때문?현석아 대답해봐...! ㅅㅇㅅ ㄴㅎㅊ ㅇㅎㅅ 누구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 해페 승소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합은 거의 역대급이었음 333밸런스에다가 애들 비쥬얼 실력은 평균 이상이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ㄷㅔ뷔조 브이앱도 화제성 대박이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진짜 애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믹나 안봤는데 데뷔조 합짤 보고 덕질할거 같다고 한거 ㄴㅇㄴ...^^ 데뷔 기다리면서 믹나 정주행 했는데 무산 기사 떠버렸고 요즘도 눈물로 정주행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뷔조뿐만 아니라 남연생 여연생 다 실력도 좋고 괜찮았는데 진짜 아쉬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큰방에서 이그룹 팬분들이 27자그룹이라고 부르면서 데뷔 기대했던거 생각하면 너무 마음아파 진짜...양현석 지옥갈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루빈 보고싶다 아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좋아했는데 데뷔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이스 애들 못잃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27자그룹 최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도 못잃겠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준아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병고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믹나 데뷔조도 데뷔존데 그 전에 무대들도 레알 내기준 퀄리티 젤 높아ㅛ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병관아 동훈아ㅠㅠㅜㅜㅜㅜㅜ 후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나 데뷔조에 고정픽만 8명이라 덕질 생각도 있었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루빈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효동겸 병곤현석 루빈 병관 못잃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병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밍석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7자 그룹이 무슨의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멤버이름수 다합치면 27일걸??? 그룹명 안정해져서 그렇게 불렀걸로 알고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룹 이름이 없어서 멤버 9명 이름 나열해서 부르다가 길어서 27자그룹으로 줄여불렀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명 없어서 팬들이 9명 이름 쭉 나열해서 불렀는데 그게 너무 길어서 줄여서 27자그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있잠ㅎ아 노래 잘하는 멤 누구야 ㅠㅜ 내가 젤 응원한 ㅁ멤이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동훈?? 김효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동훈이다 !!!! 맞아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에선 동훈이?! 데뷔조 아닌 애들 중에서는 현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조 아닌 애들 중에선 현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훈이다 !! 나 마지막엔 투표까지 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구 엎어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데뷔 무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고 경연곡들이랑 그런거 넘 좋았는데 ㅜㅜ 아쉽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가 그 아직도 27자그룹 못잃는 사람인데요... 양현석 사죄하고 모른척 다시 데뷔시켜주면 팔자신있음..눙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믹스나인 여자도 잇었던 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지막에 투표로 남여중에 한그룹만 데뷔결정인데 남그룹데뷔로 결정됐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데뷔조 남데뷔조 뽑아서 최종 데뷔 남데뷔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7자그룹 아직도 그리워미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헉 짤이랑 얼굴 처음 보는데 완전 좋은데? 활동 햇으먄 입덕 했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바야 양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온 앤 옾 못 잃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희진 현진 류진 그거 안 보는데도 너무 예빠서 알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리진 진짜 예뻤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 셋이 친한 것도 너무 좋아씀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김효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온앤오프. 에이스 같은 숨겨진 보물 그룹 발견해서 더 좋았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효동겸...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7자그룹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온옾 에이스 활동 겹쳤을때 주먹울음햇다구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ㅠㅠㅠ루ㅠㅠㅠㅠㅠ빈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ಥ_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노래 좋았고 방송 몇번 봤는데 양현석 너무 많이 나와 연습생보다 더 나오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집으로 가자 그 무대 진짜 좋아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이지에서 곡이랑 안무 의상 진짜 잘해줫엇는데 방송편집이 아쉬웟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진짜진짜 믹스나인 재미로 보다가 심심해서 브이앱 봤은데 얘네 데뷔하고 리얼리티 같은거 하면 뜨겠다 싶었는데.... 합이 진짜 좋더라 뭔가 그게 느꼈졌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게티짤들 올라오는거?
17:02 l 조회 1
장기하 나이가 결혼을 바라보는 나이대네
17:02 l 조회 1
리락쿠마 말랑이 잇는 사람들아
17:01 l 조회 1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결혼 흔하다는게 오히려 커뮤사세임3
17:00 l 조회 31
갑자기 생각났는데 단기알바 하러 갔다가1
17:00 l 조회 12
이란 이집트 경기 재밌었어? 다시보기 각임?????
17:00 l 조회 3
차쥐뿔 민규 디에잇 편 개웃겨
17:00 l 조회 3
한국축구 인맥축구 고질적문제인거 부정하는애들은뭐임?
17:00 l 조회 11
구성환이랑 김신영 결혼했으면 좋겠다6
16:59 l 조회 43
예전에 본인이 쓰는 모든 스토리의 여주인공이 연상인 만화작가 있었는데
16:58 l 조회 27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4
16:58 l 조회 58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3
16:57 l 조회 39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11
16:56 l 조회 133
익들아 배달 리뷰 웬만하면 1점 or 2점 남기는 건 사장한테 연락 와??1
16:56 l 조회 19
라이즈 보넥도 성적 정리 좀 하자면5
16:56 l 조회 216
근데 장기하 열애설 상대는 다 20대야1
16:56 l 조회 57
난 5세대 팬들 노동 안 한다고 생각 안 하는디4
16:56 l 조회 101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11
16:55 l 조회 219
마케페 짐검사 빡세?
16:55 l 조회 10
에라이 모르겟다 이재님 dna만 계속 듣는중 월컵 노래는 이번이 제일 좋은거 같음
16: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