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제일 좋은 구역 nn번인데 아니ㅋㅋㅋㅋㅋ 내가 왜 너한테 양도해ㅋㅋㅋㅋ 지금 약간 탈덕부정기라 가기싫다니까 내꺼다그거 내꺼네 나줘 나한테양도해 무조건나야 이러고있는데 진심 짜증 폭발해서 그냥 카톡 씹음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덕질할때마다 나한테 받아먹기만하고 준건 없으면서,, 난 나한테 더 잘해준 사람들한테 양도할거야^^ 진짜 얘 어떻게 쳐내지... 애가 눈치도 없고... 그냥 너무 별로임...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스탠딩 제일 좋은 구역 nn번인데 아니ㅋㅋㅋㅋㅋ 내가 왜 너한테 양도해ㅋㅋㅋㅋ 지금 약간 탈덕부정기라 가기싫다니까 내꺼다그거 내꺼네 나줘 나한테양도해 무조건나야 이러고있는데 진심 짜증 폭발해서 그냥 카톡 씹음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덕질할때마다 나한테 받아먹기만하고 준건 없으면서,, 난 나한테 더 잘해준 사람들한테 양도할거야^^ 진짜 얘 어떻게 쳐내지... 애가 눈치도 없고... 그냥 너무 별로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