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ㅌㅇㅌ 덕질할 때가 넘 힘들어 구독계 못하고 트친있어야 하는 스타일이라 항상 트친 소수라도 만들어두는데 전부 은연 중에 아이돌 무시하는 게 깔려있음 ㅋㅋ... 약간 공감성수치 들기도 하고 좀 우월감? 느끼는 것 같아 아이돌 까면서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특히 ㅌㅇㅌ 덕질할 때가 넘 힘들어 구독계 못하고 트친있어야 하는 스타일이라 항상 트친 소수라도 만들어두는데 전부 은연 중에 아이돌 무시하는 게 깔려있음 ㅋㅋ... 약간 공감성수치 들기도 하고 좀 우월감? 느끼는 것 같아 아이돌 까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