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는 제일 최선이였다고 봄 호불호 막 갈리던데 ㅠㅠㅠㅠㅠ 나는 진짜 그게 맞다고 뵀는데 진심 나는 디오님 연기 와...솔직히 스윙키즈가 영향력 있는 배우분들로 구성된 게 아니잖아 최근 개봉영화글 중에서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배우님들의 역량과 함께 정말 대단하신 분들읻 나 딱 느낌 특히 디오는 계속 발전할 수 있다는 게 소름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그게 나는 제일 최선이였다고 봄 호불호 막 갈리던데 ㅠㅠㅠㅠㅠ 나는 진짜 그게 맞다고 뵀는데 진심 나는 디오님 연기 와...솔직히 스윙키즈가 영향력 있는 배우분들로 구성된 게 아니잖아 최근 개봉영화글 중에서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배우님들의 역량과 함께 정말 대단하신 분들읻 나 딱 느낌 특히 디오는 계속 발전할 수 있다는 게 소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