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다는 의도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말 재미있는 개그와 유머로 윳기는 예능감이 아직은 미숙한데 그 미숙함에서 나오는 순진함과 귀여움이 그냥 이번 아형에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 구러다 긴장 풀려서 간간히 나오는 드립이 정말 귀엽고 재밌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나쁘다는 의도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말 재미있는 개그와 유머로 윳기는 예능감이 아직은 미숙한데 그 미숙함에서 나오는 순진함과 귀여움이 그냥 이번 아형에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 구러다 긴장 풀려서 간간히 나오는 드립이 정말 귀엽고 재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