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내용 쓰지 말라고 당연히 얘기할 수 있는거 아냐? 자기랑 친했던 사람이 죽은 이야기를 얘기하고 싶지 않은거고, 다른 사람이 파고 다니는 것도 당연히 불쾌할 수 있는 건데 이수임은 왜 저걸 약자한테 숨기는걸로만 여기는 걸까?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책 내용 쓰지 말라고 당연히 얘기할 수 있는거 아냐? 자기랑 친했던 사람이 죽은 이야기를 얘기하고 싶지 않은거고, 다른 사람이 파고 다니는 것도 당연히 불쾌할 수 있는 건데 이수임은 왜 저걸 약자한테 숨기는걸로만 여기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