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9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넷상이면 몰라도 팬싸가서 반말하면 좀 그르치않아? 

그래도 처음보는사이인데 갠적인 생각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 가면 나는 너무 구면인데 그쪽은 초면이라 무조건 존댓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이거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쟈 그래서 나는 존댓말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당연! 난 나보다 어린데 존칭써~ 내 멤은 내가 더 어린줄날거 반말하지만 그게더 좋더라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가봤지만 만약 간다면 초면에 떨려서 인사도 제대로 못할거같아...어버버..감사...합니다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현실이 그래 ㅜ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랬어야 하는데
23:03 l 조회 1
익들아 스탠딩, 좌석있는 콘 놀티에서 여러번 예매해야하거든?
23:03 l 조회 1
축구 국대감독 벤어게인 불가능하나?
23:03 l 조회 4
소통안온 돌들 국대한테 밥이라도 사라 ㅌㅋㅋㅋㅋ
23:02 l 조회 13
소통안와도 열애설 있어도 역시 월클인가봄 1
23:02 l 조회 22
스코틀랜드 사람들 남아공전 보고 욕하는거 웃기네
23:02 l 조회 10
축협한테 제일 화났던 점1
23:02 l 조회 16
앤톤 뭔가 고급지게 생겼어
23:02 l 조회 6
손흥민 이재성 동결건조...1
23:02 l 조회 9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2
23:02 l 조회 23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2
23:01 l 조회 37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3
23:01 l 조회 26
스탠딩 갈때 뭐 들고 가?
23:01 l 조회 5
빅뱅 콘서트 취켓1
23:00 l 조회 17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이즈 키알 장난아니게 울렸겠다3
23:00 l 조회 65
2008 월드컵 1승1무1패인데3
23:00 l 조회 30
아디오스 들으면 나만 아련해지는거 아니지..
23:00 l 조회 15 l 추천 1
축구 너무 터무니없이 못하니까 음모론 나오는거 개웃기네
22:59 l 조회 21
last virgin 들을때마다 너드광 생각남
22:59 l 조회 3
플무 멤버가 꺼드럭대는 거 왤케 보기 힘드냐2
22:59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