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 지켜도 억울할 거 없는...? 아빠도 세리야~~ 하면서 팔불출에 엄마도 세리한테 분명 잘해줄텐데 굳이 편 나눌 필요 없을 것 같음 내 생각엔 엄마 편도 하는데 아빠 편도 할 것 같음 원래 공부 잘함 + 욕심 있음 + 지원 받음 3박자 다 갖춘 애라 아빠가 자기 좋아하고 엄마랑도 사이 좋다고 치면... 아쉬울 거 없을 듯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중립 지켜도 억울할 거 없는...? 아빠도 세리야~~ 하면서 팔불출에 엄마도 세리한테 분명 잘해줄텐데 굳이 편 나눌 필요 없을 것 같음 내 생각엔 엄마 편도 하는데 아빠 편도 할 것 같음 원래 공부 잘함 + 욕심 있음 + 지원 받음 3박자 다 갖춘 애라 아빠가 자기 좋아하고 엄마랑도 사이 좋다고 치면... 아쉬울 거 없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