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이영자나 박나래 둘중에 한명이 최우수랑 대상 나눠가질듯. 

 

근데 내 촉은 

 

이영자가 대상 

박나래가 최우수
대표 사진
익인1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박나래 대상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오늘 딱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9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31313올해는 받을때가 됨 나혼산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박나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나래가 대상이지 대중적으로도 인기로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영자님 케사 대상받아서 박나래 대상 각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시상식들 그런 거 눈치 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고 시청률이나 화제성이 나혼산이 전 예능 통틀어도 최고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최우수 전현무,이영자 주고 대상 박나래 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이영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최우수상 안줄듯... 둘 중 한명이 최우수 받으면 긴장감 떨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년보면 줄것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나래는 일년간 꾸준히했고
개인적으로 이영자는 음식으로만 빵 뜬거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반대다 대상 박나래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유느 두군데에서 받은적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는 촉이 이영자같아서....진짜 촉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역시 유느는 유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박나래가 이번에 너무 잘해서 대상각인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현무씨 나혼자산다랑 전참시 둘다해서 전현무씨더 유련하지 않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년 대상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웅 작년 대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이 생각했음.. 전현무 대상 박나래 최우수 줄것같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엇 나만 대상 전현무라 생각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자 박나래 전현무 박빙인데 대상은 전현무받을삐링엇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대일듯 이영자는 잠깐 확 뜨고 가라앉았는데 박나래는 진짜 계속해서 너무 웃기는거 보면 대상이 박나래 최우수가 이영자일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재석이랑 강호동도 둘 다 탈 때 있었어서.. 나도 이영자일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전현무 생각했는데ㅋㅋㅋ뜻밖의큐도 잠시 했어서ㅋㅋ그래도 박나래가 받았음 좋겠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느나 강호동은 그때 한창 전성기고 모든 프로가 잘되고 있을때라 가능한거라서 비교 대상이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촉이 이영자말하고있어.....왜지.....뭔가가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이영자같음 엠비씨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느낌이 이영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박나래가 받았음 좋겠다ㅜ 진짜 매번 웃기고 열심히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 줄 순 없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박나래,, 진짜 나혼산 넘 재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박나래 진짜 솔직히 나혼산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러면 말 나올듯 박나래 받았으면 좋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이영자 휴게소 파동은 진짜 전국을 흔들어서 난 이양자 대상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혼산이 워낙 인기도 많았고..난 박나래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이영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박나래 줘ㅛ으면 좋겠는데 워낙
올해 있었던 일을 보면 이영자가 소떡소떡이나
먹는 거 때문에 열풍이 대단해서 ,,
공동 수상은 안되나여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둘중 누굴주던 인정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제발 박나래 제발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두분다 받을 만 한거 같아서.....근데 난 나래언니가 받았으면 좋겠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
11:07 l 조회 1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
11:06 l 조회 4
걍 좀 기분파인 돌들은 저럴 확률 높음
11:06 l 조회 8
내가 당한거 아니니까
11:06 l 조회 9
남자 여행유튜버들은 왜 다 남미 가?1
11:06 l 조회 12
저 돌 7년차면 재계약 시점인거임??1
11:06 l 조회 22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10
11:05 l 조회 115
요즘 유튭 알고리즘에 미깡이라는 푸들 강아지가 자꾸 뜨는데 너무 귀여움2
11:04 l 조회 13
근데 동태 영통이 억까는 아니지 않음?12
11:04 l 조회 106
넴드가 안나서준다부터 망플인듯3
11:04 l 조회 49
콘서트 자리 추천좀요4
11:04 l 조회 32
코르티스 외국인즈 해외나가서 스몰톡 개잘하는거 부럽다...
11:04 l 조회 18
그분 첫번째 논란은 뭐엿어?3
11:03 l 조회 92
근데 한국팬들만 빠혐 많이 당하는것 같이 느껴지는건1
11:03 l 조회 44
팬들은 다 알고 덕질한다는데 저 영상 올린것도 팬 아니야?4
11:03 l 조회 51
근데 저 남돌 7년차? 라며6
11:03 l 조회 145
에이블리 압도적이구나6
11:03 l 조회 112
260624 윈터 인스타 업뎃
11:03 l 조회 88
큰방 매번 품종견은 백퍼 펫샵이다 아기때 데려오는건 돈주고서라도 데려온다3
11:02 l 조회 54
아놔 플 개오바같음 암만 봐도 플 흐름이 정병들 개껴ㅋㅋㅋㅋ5
11:0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