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힙합/언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언행 논란 너무 많아... 엠비씨도 전참시때 무례한 모습 자주보여서 대상은 좀 구래...
대표 사진
익인1
이영자님이?? 아 진자?? 어떤 이냐기하셨는지 알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이게 약간 실검 1위 찍고 논란이다!!! 보다 그냥 보기에 좀 쎄하다 엥스럽다 이런거라서ㅠㅠ 충청도 화법이 원래 이렇다면서 빙빙 돌려서 남 비꼬는것도 무례해보이고 박성광 나왔을때 팬미팅 사람 없다고 놀린것도 선 넘는것 같았고 신현준한테 기봉이 흉내 내달라고 한것도 경솔해 보였어ㅠㅠ 등등 여러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래?? 내가 얕게 뭐하면서 봐서 잘몰랐나봐ㅠ 알려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무례함을 화법이라고 포장하는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언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 그것뿐만아니라 뭐랄까 너무 음식에 대해서 강요?하는 느낌이라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말하실 때마다 줄타기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나두... 가끔 좀 아슬아슬한 느낌 받을 때 많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난걍내성격이랑상극 ㅠ 돌려말하는걸 눈치못채면 눈치없다고 몰아가는거두 넘별루야..사람마다다른건데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6
11:05 l 조회 76
요즘 유튭 알고리즘에 미깡이라는 푸들 강아지가 자꾸 뜨는데 너무 귀여움2
11:04 l 조회 8
근데 동태 영통이 억까는 아니지 않음?10
11:04 l 조회 78
넴드가 안나서준다부터 망플인듯2
11:04 l 조회 39
콘서트 자리 추천좀요4
11:04 l 조회 23
코르티스 외국인즈 해외나가서 스몰톡 개잘하는거 부럽다...
11:04 l 조회 15
그분 첫번째 논란은 뭐엿어?2
11:03 l 조회 79
근데 한국팬들만 빠혐 많이 당하는것 같이 느껴지는건1
11:03 l 조회 42
팬들은 다 알고 덕질한다는데 저 영상 올린것도 팬 아니야?4
11:03 l 조회 46
근데 저 남돌 7년차? 라며6
11:03 l 조회 126
에이블리 압도적이구나5
11:03 l 조회 81
260624 윈터 인스타 업뎃
11:03 l 조회 76
큰방 매번 품종견은 백퍼 펫샵이다 아기때 데려오는건 돈주고서라도 데려온다3
11:02 l 조회 52
아놔 플 개오바같음 암만 봐도 플 흐름이 정병들 개껴ㅋㅋㅋㅋ4
11:02 l 조회 46
플이 그냥 온몸 비틀기 수준임6
11:02 l 조회 79
하투하 옥구슬이다
11:02 l 조회 19
근데 뭐 팬들이 인정하고 호구되겠다는데8
11:02 l 조회 87
해외팬하고 영통할때 통역해주지 않아?6
11:01 l 조회 62
동태돌은 약간 고연차 되면 급발진 탈익?하게 되더라....3
11:01 l 조회 63
윈터 억까 진심 개불쌍하다 큰방에서도 몇명 봤었는데 ㅋㅋ2
11:01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