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4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9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왼른 따질때 덩치 큰 멤이 왼이고 작은멤이 른 

다른것보다 이걸 제일 따지는 거 같아 당장 흥하는 씨피들 생각해보면.. 왤까 남녀도 아닌데 무슨 심리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다는 아니어도 어느정도 남녀심리가 들어가 있다고 생각듦 솔직히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캐해 봐도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그래서 비엘이 망상인거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른멤만 유독 여성화(단어가 좀 그렇지만)에 대해 말 많은 것도 그렇고 캐해도 그렇고 사실 이렇다할 왼과 른에대한 특징이 없어야하는데 사실 알페스보면 남녀 나오는 드라마 좋아하는 느낌 비슷하다고 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비엘 빻앗다 소리 듣는 이유가 이거임 근데어캄 그래야맛잇는데ㅠㅠㅋㅋㅋ 자기만족이고 망상인데 그냥 내 좋은거 하고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솔직히 이거 때문일걸 왜냐면 내가 예전에 덩케에 환장했는데 이유 몰랐거든 지나고 나니까 남남보단 남녀의 심리가 좀 더 들어가 있엌ㅋㅋㅋ내가 른 역할이 되고 싶다가 ㄴㄴ이고 그냥 은근히 른을 여성화 시키는 게 심해서 비엘 자체가.. 걍.. 그래도 뭐 취향차이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씬을 상상할때 덩케 차이나면 아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덩케 되게 좋아하는데 나도 내가 무슨 심리로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막 그 시선높이차이에 설레기도 하고...수에 나를 대입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따지고 들기 시작하면 왼른 나누는것부터가 이미 고정관념 깔고 들어가는 거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른 나누는건 어쩔수없지않아?? 실제도 탑텀이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제 탑텀이 있긴 하지만 호모판처럼 엄격하게 결정해놓진 않으니까? 호모판에선 탑텀을 좀 절대적으로 나눠놓고 리버시블이 소수고 그렇잖아 그래서 왼른 덩케 보는 것도 어차피 헤테로적 편견으로 이뤄진 망상에 헤테로 요소가 하나 더해지는 것일뿐이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보통 덩치 크면 힘도 더 센 경우 많아서 덩케 봄... 씬 생각하면 왼이 더 센 게 여러모로 좋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정관녬 살짝섞인거같음 근데 2차는신경못써도 1차는 눈에보여지는거니까 덩치차가 나야 설레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녀는 아니지만 윗댓처럼 남녀를 대입하는 경우가 없진 않은 듯... 알페스하면서 덩치나 행동으로 얘네 남녀커플 같다~ 하는 거 자주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런 말 하는데 덩치나 특정 행동이 남자 여자 롤같아서 하는 말이 아니라
내가 실제로 본 게 헤테로 연애 밖에 없어서 현실 느낌 난다고밖에 표현을 못하는 거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원댓글을 쓴 의도는 말 그대로 덩치나 행동만 보고 남녀커플 같다는 경우를 봐서 하는 말이야! 익인이는 덩치나 행동으로 안 봤다고 했으니까 아마 다른 경우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정관념이더라도 어차피 내 환상이고 내 취향인데 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왼른 나누는거부터 덩케 보는거까지 다 호모녀 입장에서 설레는 요소들로 결정되는거지 뭐ㅋㅋ 찐게이들 취향이나 성향 이런거랑 상관없이 진짜 호모녀들 취향일뿐. 이건 당연한거라 아무생각 안드는데 이렇게 깔고 들어가기때문에 누가 찐이네 1차떡밥이 어쩧네 비게퍼네 뭐네 하면서 기싸움플 일어나는 거 보면 그냥 우스워 다 자기들이 만들어낸 망상가지고 싸운다는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내 씨피 밀메 2갠데 하나는 왼이 엄청 크고 하나는 른이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진짜 덩치 중요하지 않은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녀컾 케미를 반영한거지....수에 자신을 대입한다는 말도 맞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 역바가 없다고 하는건 몽총한건지 순진한척 하는건지
12:47 l 조회 1
그 투바투랑 유준이?나오는거 투바투 숙소야?
12:47 l 조회 1
하이브도 고소 결말 다 알려줘?
12:47 l 조회 1
청미적 다들 은행 어디껄로 했어??
12:47 l 조회 1
자취방 플라스틱 개밤티 샤워기라 사비로 갈아끼웠는데
12:47 l 조회 1
개신교❤️극우 이게 우리나라만 그런게 아니라는게 신기함ㅋㅋㅋㅋ
12:47 l 조회 1
극우 기독교인은 걸러라
12:46 l 조회 9
7월7일부터 악플처벌강화법 기념 레드벨벳 7월7일 듣는중
12:46 l 조회 3
가볍게 덕질하는게 이상한건가
12:46 l 조회 9
이상원 영통 이거 진짜 강아지같다ㅋㅋㅋ
12:46 l 조회 5 l 추천 1
투바투 유준이1
12:46 l 조회 10
투바투 이제 유준이 울어도 놀라지 않는 어떤 경지에 오름ㅋㅋ
12:45 l 조회 7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2
12:45 l 조회 39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이노래 개조음
12:45 l 조회 2
햎도 걍 안터지는 날이 없네
12:45 l 조회 9
남부연합기 미국 뉴스에 주구장창 나오는데3
12:45 l 조회 27
큰방 정병 깍낌
12:45 l 조회 10
와 나 오늘 사천일이야 1
12:45 l 조회 12
뭔 마플만돌면 기승전 알페스 1
12:43 l 조회 48
이게 사과일까 복숭아일까8
12:4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