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75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워너블들 딱히 걸릴것도 없고 이제 해체니뭐니 공격할것도 없으니 좋게좋게가보자야 뭐야..ㅋㅋㅋ 진작에하지그랬어^^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이제와서 어쩌라고 반 근데 뭐 어쩌라고 안하고 이제라도 해주네 싶은 마음 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었으면서 왜 굳이 다 끝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딱 좋게좋게 가자^^ 이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아 그냥 좋게좋게 가자ㅋ <이 뉘앙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솔직히 너무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하지말라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펑댓 봤는데 이제와서 사과문 올리냐는 글에 그럼 어떡하냐고 그러더라 진작에 자정했어야지 쉬쉬한게 누군데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그저 투명ㅋㅋㅋㅋㅋ더 화나 그 사과에 우리들에 대한 미안함도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낫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사과 하는게 맞는건데 사과 하고 끝내려는것도 열받음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해봤자 좋게 지낼 생각 일도 안들어 500일동안 데뷔때부터 바로 그저께까지도 그렇게 난리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는건 당연한거고 한다고 좋게 넘어갈 생각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4 23:39:1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얌전히 얘기들어 받을거 돌려 받는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00일동안 사과문이라도 써오던가 그럼 진정성이라도 봐줄게 물론 사과를 받아주는건 아닙니다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생은 타이밍이라는거지 바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까지 자정은 왜 안 하셨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00일동안 써오라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용히 들으면 돼 아니면 500일동안 사과문 써올래 그정도 성의는 보여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500일동안 무릎 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하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 여기 안에서 조금이라도 자정 노력하는 팬들은 고맙고.. 그래도 용서는 못함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노력이 가상한데 ㅌㅇㅌ보다 독방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여기 팬들도 저거 있는거 다 알고있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밝혀지니까 하는거잖아 여태 알면서 안하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력은 가상하지만 용서는 안돼요 500일동안 당한게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00일동안 사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변명같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제 맞을일만 남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티에서도 많이 맞았잖아 우리........ 그래서 어딜 가도 달갑게 안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린 500일 넘게 들어왔는데 이정도도 못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뭐 그쪽은 영원할거 같아서 굽히고 들어오는건가 ㅎㅎ 오백일동안 수동 사과문 써오세요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붐붐붐붐 부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ㄱ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망스러움
지금까지 할수있는 기회가 500일이 있었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네 다 알고 있었으면서 이제껏 모른척, 피해자인척 했잖아 모를줄알았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관이 제일 나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이렇게 쉽게 끝날일이었다는게 놀라워 근데 이미 늦었는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00일동안 충분히 시간 많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말이~~~~ 이제와서 자정 진짜 같잖고 웃기다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알았을때 했어야지. 안듣는다고 블락한건 알면서도 모른척한거야. 할수있는데 안한거잖아. 자정이라는 생각 추호도 안해. 그때 일터졌을 때 문제인식했을 때 자정했어야지 받아들이지. 플 올때마다 우리일아니다 배려해달라 하면서 우리한테 뭐라해놓고 이제와서 몰랐다한들 우리가 어떻게 받아들여. 500일 넘게 굴러간 계정에게 5시간도 안된 시간 동안 사과문을 받얐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워너원 끝나니까 이제와서 좋게좋게 가자 식... 사과하면 끝이냐? 사과문 500일동안 매일 수동으로 올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제 와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넨 최애 정병이 욕 어느정도 수위까지 봤어?
16:52 l 조회 5
현원 하는 익들아......
16:52 l 조회 4
한탄글…
16:51 l 조회 21
아이돌들 실제로보면 아파보일정도로 말랐어??
16:51 l 조회 9
마라탕 먹을까 맘터 햄부기 먹을까
16:51 l 조회 4
꾸역꾸역꾸역 16강가고 홍 한번더 vs 32강 못가고 감독교체
16:51 l 조회 7
팬아트 마테 디자인 쓸 건데 요즘 유행하는 오브제 뭐있어?
16:51 l 조회 2
BTS (방탄소년단) - 'Merry Go Round' Spotify Music Video | Making Film Video
16:51 l 조회 3
이거 조회수 산거 같아?
16:50 l 조회 48
솔직히 빅뱅 콘 너무함
16:50 l 조회 23
전라도쪽에 하닉, 삼성 공장 새로 짓는다는 기사 보고 생각났는데
16:50 l 조회 17
홍명보씨 당신때문에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2
16:50 l 조회 33
우리판에 진짜 1차많은 씨피있는데 2
16:50 l 조회 26
요새 핫한 GS25 라떼 라지사이즈 먹어본 사람?1
16:50 l 조회 16
그래도 꾸역꾸역 32강 가고싶음...1
16:50 l 조회 8
진지하게 홍명보가 오더 안내리고 손흥민이 지휘하면 더 나으려나?1
16:50 l 조회 7
일본 브라질 이길 확률 거의없지?3
16:49 l 조회 27
나 지금 국대스쿼드로 아컵 우승하는거보고싶다고😭
16:49 l 조회 3
근데 재현 사촌동생 글1
16:49 l 조회 75
아니 카보베르데 골키퍼 인스타 원래 4만명대였다고...?11
16:4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