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요즘 동화 이 노래에서 나는 목소리는 좋은데 너무 꾸며서 낼려고 해서 점점 안 듣게 된다... 분홍신까지 진짜 좋았고 그 이후부터 너무 이쁘게 부르려는 느낌? 그런건 그냥 한번 일회성으로 했으면 좋겠어.. 계속 그러니까 질려.. ㅜ.. 아쉽.. 갑자기 노래듣다가 생각남,,, 예전엔 노래 다 들었는데 요즘은 그 목소리나면 걍 스킵,,,,
| 이 글은 7년 전 (2019/1/09) 게시물이에요 |
|
그나마 요즘 동화 이 노래에서 나는 목소리는 좋은데 너무 꾸며서 낼려고 해서 점점 안 듣게 된다... 분홍신까지 진짜 좋았고 그 이후부터 너무 이쁘게 부르려는 느낌? 그런건 그냥 한번 일회성으로 했으면 좋겠어.. 계속 그러니까 질려.. ㅜ.. 아쉽.. 갑자기 노래듣다가 생각남,,, 예전엔 노래 다 들었는데 요즘은 그 목소리나면 걍 스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