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이는 현실남고딩 성격에 은근 애교도 많고 살가운 성격이고 어리벙벙해 ㅋㅋㅋㅋㅋㅋ 시상식 때마다 길 잃었던 친구 ㅋㅋㅋㅋㅋ 이엔이는 은근 무뚝뚝하고 자기 귀엽다 그러면 맨날 부정해 자기는 자기 귀여운 거 잘 모르겠다고 함 근데 가만히 있어도 형들이 귀여워 함 애들 첫인상은 황현진은 헉...! 왕자님...! 이런 느낌인데 성격은 전혀 아니고 양정인은 헉...! 애기...! 이런 느낌인데 여기도 성격은 전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