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885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9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트와이스 노래 되게 멍하다 | 인스티즈

 

아이돌들이 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을 노래로 만든 느낌이야 

가사 하나하나보면 덕질하는 입장에서 되게 감정이입됨..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눈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박진영이랑 애들 진지하게 얘기하고 가사로 담은거래써ㅠㅠㅠㅠㅠㅠ 눈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진짜????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ㅇ응 그거 맞아ㅠㅠㅠㅠㅠ 눈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 트와이스 타이틀 박진영이랑 트와이스랑 진지하게 얘기하다가 트와이스가 얘기한 거에서 영감받고 박진영이 곡 쓴 거래...가사 슬프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우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찐으로 눈물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퍼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찐으로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좋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물 나 진짜ㅠㅜㅠ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뮤비 보고 덕질 인생 스쳐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도 연출도 트와 멤버들 노래도 너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이고 지금 맛있게 햄버거먹는중인데 찐으로 눈물날뻔해서 참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슬퍼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울고 이써..노래 짱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딱봐도 팬송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사보고 진짜 눈물났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올해 트와이스가 워낙 다사다난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ㅠㅠㅠㅠㅠ트둥 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나 뮤비 보면서 팬을 주제로 한건가 하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에서 진심이 느껴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타팬인데 뮤비보면서 울었어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찡하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뮤비.......진짜울컥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뮤비도 되게 소름끼쳐...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어쩐지 지효가 나연이 보는 장면에서 ,, 눈물이 고여가지고 ㅠㅠㅠㅠㅠㅠ트둥이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랑해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사가 되게 먹먹한느낌이닥...툭 건드리면 울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트와ㅠㅜㅜ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타팬인데 울었어 그냥 들으면서 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도 먹먹해져가지구 그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눈물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네 완전 팬송이다 원스 정말 기쁘겠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ㅠㅠㅠㅠㅠㅠ 진짠 ㅜㄴ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가사가진짜ㅠㅠㅠ넘슬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ㅠㅠ트와이스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감동이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헐 들으면서 그 생각했는데ㅜㅜ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뮤비때문인가 뭔가 멤버들 간 이야기 같다고도 느꼈어....ㅠㅠㅠ 서로가 서로에게 정말 가족같은 팀이구나...이런거 생각해서 혼자 괜히 뭉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노래 뮤비 슬프더라 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채영이가 미나 보고 미소지을때 너무 뭉클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슬프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눈물ㅠㅠ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지금 내 상황이랑 비슷해서 진짜 울컥했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저거 법 개정되면 중국 욕하는 글도 못씀??
21:03 l 조회 1
클램프 이때 작화 ㄹㅇ 미친듯
21:02 l 조회 1
투바투 너무 부.러.워1
21:01 l 조회 7
사람들 진짜 못됐다1
21:01 l 조회 22
근황 궁금한 여돌 있는데
21:01 l 조회 12
앤더블 장하오랑 리키 관계성 재밌다
21:01 l 조회 9 l 추천 2
인스파 플로어 1열이면 울트라 빌려?
21:01 l 조회 2
외모정병 개싫음
21:01 l 조회 14
방탄 지민 이렇게 가까이 보인다고
21:01 l 조회 10
매점가요 엄마
21:01 l 조회 23 l 추천 1
7/7 법 개정되면 갤도 고소 가능한가?2
21:00 l 조회 14
한국이랑 유럽 여름 날씨랑 지금 뒤바뀐거 ㄹㅇ 쌤통이다...
21:00 l 조회 15
노래는 굳이 성악가 실력으로 부르진 않아도됨
21:00 l 조회 9
gg ez 챌린지 유행하는 노래 이거 ai가 만든 노래래3
21:00 l 조회 17
여돌중에 아이돌력 제일 높은게 윈터 하니 김채원같음3
21:00 l 조회 27
오늘 마케페 성한빈3
20:59 l 조회 20
근데 난 못해도 노력하는게 보이면 괜찮음2
20:59 l 조회 15
걍 자기가 보기에 떨어지는 애가 아이돌로 돈 잘 벌고 하는게 꼬운거 같은데2
20:59 l 조회 18
아 요즘 여름날씨 개좋다 진짜
20:59 l 조회 10
축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지금 축구 국대 설영우 포지션에 더 나은 선수가 없는거야?
2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