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엔시티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이대로 가다간 그냥 무산될 거 같다 ..
대표 사진
익인1
난 소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제이가 안 놔줄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상황이 강행각이라 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무산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성 높아지는 듯 소취한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무산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시위하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나도 껴줘...내새끼 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소취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발 무산 소취 ㅈㅂㅈㅂㅈㅂ 제발 놔주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라리 무산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무산 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무산 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ㅅㅊㅅ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산 소취함 진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행 각 인것 같아..왜냐면 계약서가 너무 씨제이가 좋게 되어있는데 이걸 놓을것 같지가 않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산하자 진짜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씨제이 벌받고 무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무산 싫어 ㅋㅋㅋㅋㅋㅋ 조작의심멤 팬인데 무산되면 모든 화살 얘한테 돌아갈 거 같은데 제발 그냥 탈퇴만 시켜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무산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들 보상은 똑바로해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ㅅㅊㅅㅊㅅㅊ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저 계약서가 오바야 저거 노예계약이지
돈 많이 벌고 행복하라고 내 새끼 데뷔시켰는데
돈을 자기들이 다 가져가버리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결과 나오면 조치 가능하댔으니까 무산 제발 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씨제이가 안놔줄껄.......
아진짜 씨제이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쯤되면 문투 왜했나 애한테 미안해 질지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이젠 무산했으면... 정산도 다 안해주고 겸업도 사실상 불가능하다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나는 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나는 탈퇴시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진짜 아무 상관없는 타팬인데 그럴일은 없을듯 지금도 다 쇼로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무산 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발 그냥 놔쥬면 좋겠어 ㅠㅠㅠㅠㅠ내새끼들 행복만했음 좋겠는데 ㅜ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발 법적으로 강행 금지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씨제이 망ㅇ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작아니고 미래 불투명한 안정권멤 팬인데 무산 너무 싫다 근데 씨제이랑 조작 논란 그 모든 것도 다 싫어 진짜 우리애는 차기도 없어서 무산도 못 바라고 우리애 멘탈도 안 좋을 것 같고 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산했으면 좋겠는데 씨제이가 안놔줄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발 무산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제발 무산 제발 무산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ㅈㅂㅈㅂㅈㅂ 무산해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강행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산 소취 ~ 강행 웃겨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강행하자는 애들 제정신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무산해줘라..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금이면 제일 가능성 있지 애초에 강행이 말이 안 됐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제발 무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무산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ㄴㄷ ㅅ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투표하던 머글인데
머글 입장에선.. 이상태로면 대중픽은 못받을것 같고... 팬들이나 노래듣고하지 활동하면서 욕이란 욕 다 먹고 무관심일것 같아... 애들 상처받느니 무산이 가장 나을것도 같고.. 강행하면 안됐다고 생각해...애들만 불쌍해 팬들도 불쌍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산되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무산...진짜 무산은 정말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상황이 안좋아 정치적으로도 ㅈㄱ때문에 예민한데 이 문제도 비슷하게 여겨지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ㄴㄴ나는 계속 했으면 좋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강행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제발 무산 했으면 좋겠음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무산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주작이미지 가지고 갈바에는 무산이 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절대무산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
20:34 l 조회 1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20:34 l 조회 1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1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
20:34 l 조회 1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
20:33 l 조회 10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
20:33 l 조회 13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
20:33 l 조회 15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8
20:33 l 조회 62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1
20:33 l 조회 17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6
20:33 l 조회 49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4
20:33 l 조회 10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1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1
20:32 l 조회 11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2
20:32 l 조회 20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18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42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9
20:31 l 조회 91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6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12
20:30 l 조회 83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5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