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회사가 그냥 이렇게까지 뜰 줄 모르고 생각 없이 낸듯..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 생각 했따 엉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완전 소년청량뽀짝 최고의조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세개 다 되는 신인인데 크아아아악 김시대 내 취향 왜 프듀에 내보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뻐이뻐 보면 답 나오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함강송 조합 진짜 최고인데... 아 스타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이렇게까지 합 좋고 흥할 줄 몰랐던 듯...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최애 강민희지만 스쉽즈 특히 미니모에 엄청 진심이었어 근데 이게 뭐냐고 스타쉽 진짜 없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진짜 스타쉽 뭔 생각인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겡 난 정모민희 조합이 키도 크고 길고 잘생기고 뽀얗고 그래서 합쳐놓으면 좋겠다했는데 이렇게 데뷔조랑 차기로 갈라질거라곤 생각도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진짜 이 타이밍에 해도 될 말인지 모르겠지만 키 크고 하얀 슬렌더 쳐돌이라고.. 비주얼적 합도 그렇지만 그 케미 절대 못 잃어 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줄알ㅈㅣ ㅠㅠ 근데 소속사가 진짜 너무 잘못된 선택을 한듯 ,, 얘내 팬덤도 되게 좋았는데 걍 돈만 생각하고 갈라놓으니깐 팬덤도 사이 안좋아지고 내가 다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시대 생각 너어무 짧아 진짜.. 어쩌자고 보석같은 애들을 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타팬인 내가 봐도 구함강송 조합 최고였어 사진 뜨는 거 볼때마다 얘네 한 그룹으로 데뷔했으면 좋겠다고 맨날 생각했었지 물론 지금도 ㅇㅇ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각자 갈길 가자해도
14:01 l 조회 1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
14:01 l 조회 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3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
14:00 l 조회 5
대부분 10대때 계약한걸텐데
14:00 l 조회 18
지금 헬스장 등록하러 갈 건데 보통 얼마나 걸림?? 금방 끝나??1
14:00 l 조회 7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
14:00 l 조회 7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3
14:00 l 조회 68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13:59 l 조회 15
마지막까지 맠프맠프 거리다가 탈퇴했잖아 그룹은 안중에도 없었음5
13:59 l 조회 66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13:59 l 조회 26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13:59 l 조회 30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2
13:59 l 조회 13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
13:58 l 조회 57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2
13:58 l 조회 27
보넥도 최종 엠비티아이 흥미롭다2
13:58 l 조회 45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1
13:58 l 조회 15
내가 여기서 본글이 멤버 대1가1리에 든게 없다, 탈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 이런글인데4
13:58 l 조회 48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27
롤체가 롤이야?7
13: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