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 어떤 맘으로 자기 하던거 다 포기 하고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 프듀 시작과 동시에 죽도록 까이고
팬들까지 치이면서 눈치보며 애 지키면서 투표했는데 무산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는 돌아갈곳이 없는데요..... 위엔터..? 가수한테 잘 해주긴한데.... 땅굴 소속사에 뭘 믿고 김요한 맡겨....
위엔터 일 못하니까 프엑 말고도 계속 오디션 프로그램 내보낸다는 생각 나만 함..? ㅎㅎ.... 아직
그룹 내본적도 없는곳에 뭘 믿고 요한이를 맡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