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화 제로베이스원(8)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난 넷 중 한명 팬인데 무산은 절대 반대야... 지금처럼 공중파 광고 화보 다 막히는거도 너무 싫어 재정비 하고 활동했으면 좋겠어ㅜㅜㅜ 얘들 다 같이 행복하게 활동하는거 5년동안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무산절대반대임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그룹명 바꾸고 재데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산 절대 반대 진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터뷰가 힘들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무산 반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산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조건 재데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행은 싫은데 무산은 반대함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던 상관없으니까 애 케어나 잘해줬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재정비가 좋은데 강행할거면 무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대로 강행할거면 무산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히 재데뷔가 젤 좋지 근데 그거 안되면 무산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산 절대 반대임 무산하면 아이돌 포기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재들 그룹으로 묶어줘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맘이랑 똑같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정정 제대뷔 다 솔직히 불가능항것같아서 차라리 무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무산했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산만 아니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산만 아니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무산 싫고 그리고 쟤네 조합도 못잃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3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
15:03 l 조회 6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
15:03 l 조회 4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3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1
15:02 l 조회 23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48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7
15:01 l 조회 62
오늘 춥다3
15:01 l 조회 9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1
15:01 l 조회 42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1
15:01 l 조회 20
헐 지금 부산 19도야2
15:00 l 조회 42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1
15:00 l 조회 13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
15:00 l 조회 21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6
15:00 l 조회 65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16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1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21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3
14:59 l 조회 29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