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보이그룹 제대로 낸적 없고 다 서바 프로에 의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바로 홍보를 하거나 아님 데뷔를 하거나
위엔터 서바에 맛들린거같아 보이던데 ㅋㅋㅋㅋ 자기들이 연생들 알릴수 있는 힘이 안되니까 계속 서바 내보내는거잖아
지금도 프엑 애들 우르르 캐스팅 한것도 그렇고 뭔 생각인지도 모르겠고
아이돌 그룹 제대로 낸적도 없는 회사를 뭘믿어...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지금까지 보이그룹 제대로 낸적 없고 다 서바 프로에 의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바로 홍보를 하거나 아님 데뷔를 하거나 위엔터 서바에 맛들린거같아 보이던데 ㅋㅋㅋㅋ 자기들이 연생들 알릴수 있는 힘이 안되니까 계속 서바 내보내는거잖아 지금도 프엑 애들 우르르 캐스팅 한것도 그렇고 뭔 생각인지도 모르겠고 아이돌 그룹 제대로 낸적도 없는 회사를 뭘믿어... |
|
레이가 누구임?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