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픽이 욕 안 먹고 행복하게 활동 했으면 좋겠다...ㅜㅜ 꽃 밟고 못 걸어도 가시 밟고 걷지만 말았으면 이렇게 욕 먹는 거 보면 사람 대 사람으로써 계속 못 보더라도 무산되고 행복했음 좋겠다 ㅜㅜ 지금 애들이 안 행복하다는 거 아니고 가시밭길 걸으면서 행복한 거보다 그냥 실크로드 걸으면서 행복했으면 싶어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내 픽이 욕 안 먹고 행복하게 활동 했으면 좋겠다...ㅜㅜ 꽃 밟고 못 걸어도 가시 밟고 걷지만 말았으면 이렇게 욕 먹는 거 보면 사람 대 사람으로써 계속 못 보더라도 무산되고 행복했음 좋겠다 ㅜㅜ 지금 애들이 안 행복하다는 거 아니고 가시밭길 걸으면서 행복한 거보다 그냥 실크로드 걸으면서 행복했으면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