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난 지방이라 항상 꾸미고 갔는데 이젠 편하게 가고 싶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옷은 편하게 화장은 꾸미곸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갈까ㅋㅋㅋㅋㅋ온통 아디다스 입을텐데 화장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하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콘서트만 가봐서 걍 대충갔음 그 많은 팬들 중에 내 얼굴 볼 시간이 있을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오프를 빡세게 꾸미고 감 덕친들이 맨날 니가 무대 오르냐고 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은 하는데 옷은 항상 편하게 울 것 같은 날은 눈화장 안함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운적이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서트는 스탠딩이니까 편하게... 팬미는 꾸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보니 내가 스탠딩을 안다녔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편하게ㅋㅋ 쌩얼로 가기도 함... 체력이 너무 거지체력이라 집 오면 바로 자야됔ㅋㅋㅋㅋ큐ㅠㅠㅠㅠ 차피 본진이 내 얼굴 볼 일 없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사람으로 보일정도로만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오프에서 정신없이 본진 보고 나오면 같팬들 다 몰골이 말이 아니니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처음엔.꾸먀ㅛ는데 2번째부턴 진짜 슈퍼가는 차림으로 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즈줄도 첫콘빼고 안서서 입장 시간에 맞춰서 경기장 도착하고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굿즈 이런건 관심 없긴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차피 날 볼 확률이 적으니깤ㅋㅋㅋ 그냥 간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콘서트 팬미팅 나름 꾸밀려고 하고 공방은 화장만 열심히 옷은 편하게 감 팬싸는 진짜 원피스에 구두신고 머리하러 샵 들렀다가 감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싸는 나도 그럴거 같긴 하다...물론 난 죽어도 안가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꾸미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첫날에는 꾸미고 다음날에는 안 꾸며 귀찮...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탠딩은 무조건 편하게ㅋㅋㅋ츄리닝바지에 반팔에 마스크끼고 쌩얼로 가고 좌석은 누구보다 꾸미다가 이제 시간 맞춰서 가다보니까 꾸미지도 않게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처음에 본진 팠을 때 설레서 원피스 입고 화장하고 구두신고 핵꾸미고 갔는데 점점 옷은 편하게 돼서 이제 츄리닝임 ㅎㅎ 근데 얼굴은 풀메로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꾸미는데 약간 적당히 꾸며ㅋㅋㅋ 드코 있으면 확 꾸미기도 하고 첫날엔 확 꾸미고 점점 편해지는듯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맨날 울어서 눈화장은 진짜 마스카라 일단 필수로 안 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까운 자리면 꾸미고 가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늘 꾸미는데 단콘이면 조금 덜하고 여러팬들 모이는공연이면 빡세게 꾸미고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엄청꾸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릴스 20년차 학원쌤 떡볶이 레시피 아는 익?
12:48 l 조회 1
와 포켓몬 이브이 진화체 더 안 나오는 이유 개웃기다
12:48 l 조회 1
나 삼촌이 현직 스포츠 기자라서 홍명보 들어올때 알려달라 했음
12:47 l 조회 1
홍명보랑 김민재 이강인 조현우 등등 같이 오고 손흥민은 따로온대
12:47 l 조회 1
위시 다다다 리메이크 누구 아이디어냐
12:47 l 조회 1
근데 💩고집 진짜 레전드긴해 감독
12:47 l 조회 1
행사없이 귀국한다는게 엿 맞았던 그거 못하게 하려는거야?
12:47 l 조회 4
홍명보 나중에 축협회장으로 기어나올까봐
12:47 l 조회 3
브라질 일본 개재밌겠다
12:46 l 조회 3
입국하면 그래도 도 넘는 행동은 하지말자
12:46 l 조회 12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싼다…'망연자실' 선수단 순차적으로 귀국
12:46 l 조회 18
원래 잘생겨보이던 애가 요즘엔 어? 이렇게 생겼었나 싶은데
12:46 l 조회 6
쇼타로 오빠 가능합니까
12:46 l 조회 5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은 왜 끝까지 안넣었을까
12:46 l 조회 9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까?? 2
12:46 l 조회 11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19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8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34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59
OnAir 아르헨 부럽다 신나보여 다 메시 옷입고1
12:4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