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큰방에서 스치듯 봤는데 일반화는 오바지만 연차 쌓이면 그만큼 조심하는 아이돌들도 있지만 갈수록 뭔가 쌓이고 터지니까 내 정신 건강을 위해서라도 그래야할 것 같은 느낌...ㅎㅎㅠㅅ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