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0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8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연관 기사 보다가 봤는데 금방이라도 무너질것같은 표정을 하고 출국하러 가는데 그 와중에 카메라 몇십대가 졸졸 따라다니는거 보니까 내가 다 마음이 아파.....진짜 기자들이랑 팬들 공항 따라가는거 원래 안좋아했는데 지금은 역겹다...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동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유노윤호는 눈 부어있고 최강창민은 진짜 표정 착잡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구나..내 본진이거든 너무 맘아파서 미치겠더라..카메라 들고 따라다니는거 보고 진짜 눈물나왔어ㅜㅜ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인데... 보고서 진짜 할말을 잃었어
진짜 왜 그럴까..? 왜 이렇게 잔인할까 다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레시 어마어마하게 터지는거 보고 환.멸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럴때보면 연옌들 너무 힘들거같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자기가 느끼는 감정을 표현할수도 없는거잖아 지금...ㅠㅠㅠㅠ참 착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윤호 눈부은거랑 표정 너무 맘아파 와중에 플래시 와르르 터지는거 진짜 ㅜㅜㅜㅜ가만히 좀 놔두세요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이 글 보고 눈물 났어 자기 친지를 잃은 사람은 정말 비통한 와중에도 약속을 지키러 해외로 가는데 그걸 찍겠다고 플래시 터뜨려가며 사진 찍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다 대고 '무표정 카리스마' 이런 말 써놓은거 보고 이제 핸드폰 더 안보는게 낫겠다 싶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쪽 팬들도 정병 많구나
22:02 l 조회 2
다시봐도 레전드인 마마무 화사 곱창먹방.youtube
22:02 l 조회 3
월드컵 준비하는 기간이 짧은게 32강 실패의 요인이라고 생각해?
22:02 l 조회 4
이제부터 큰방 독방에서 ㅇㄱㄹ끄는 애들 보이면 ㅇㄱㄹ퇴치멘트로
22:02 l 조회 6
남아공전 중계한 연예인들 표정 개웃기네
22:02 l 조회 7
응원법 1도 몰랐는데 벼락치기하고 콘서트 가서 개크게 응원법 하고 오니까
22:01 l 조회 12
요즘 트위터에 전희미? 진희미? 라는 연옌 뜨는데 개예쁘다1
22:01 l 조회 6
하투하 멜론 대상 후보?에 든것만으로도 넘 좋다
22:01 l 조회 7
난 억여미새 감성이나 끝났으면
22:01 l 조회 11
고구마에다가 꿀 뿌려먹는거 존맛이다1
22:00 l 조회 9
안정환 인기글 왜 삭제된거지4
22:00 l 조회 26
예온햄 볼빵빵 제철이다
22:00 l 조회 14
콘서트가고싶어
22:00 l 조회 8
개유난인 팬덤 배우랑 아이돌이랑 사귀는중인데8
22:00 l 조회 49
안유진 장원영 생긴거만보면 누가 닉이고 누가 주디같아?3
22:00 l 조회 21
환연 유정 창진 아직도 언팔임?1
21:59 l 조회 53
미나미 엄청 능력자인듯
21:58 l 조회 15
찬열 진짜 심하게 잘생겼는데 한번도 인기멤이였던 적이 없다고?32
21:58 l 조회 98
오...미나미가 서예 쓴거 뜻이 이런거였구나3
21:58 l 조회 98
아 트위터 서치밴? 고스트밴? 화난다 어케 풀어8
21:5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