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7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4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이번 앨범 ㄹㅇ 띵반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욕먹고있어?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도 별로고 실력도 별로라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나는 완전 좋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욕 먹어? 난 완전 취저던데 이번 앨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좋아서 맨날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 나 일기랑 타이틀 엄청 잘듣고 있는데 완전 취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데노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번 앨범 너무 좋았는데 만추 진짜 좋던데....
뭔가 기대치가 너무 올라간건가?? ㄹㅇ 좋았는데 반응이 그렇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대급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노래도 좋은데 진짜 왜 그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가을느낌 낭망하니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앨범 전곡재생하는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가창력 좋은 보컬이라고 여겨지진 않아서 쉽게 까이는 듯..ㅠㅜㅜ난 음악 자체가 너무 내 취향이라 다 잘 듣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만추 진짜 꽂혀서 요즘 그 곡만 듣는데ㅠㅜㅜㅜ 물론 수록곡 다 좋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욕먹는다는건 첨듣는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욕먹는다고?? 어디서????? 진짜 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실력을 까다니.... 취향이 아니다는 뭐 사바사니까 그럴 수 있다고 해도 실력으로 까일 정도인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쓴소리 안하는 박지성이 홍명보 국대감독될때 인터뷰까지 했었네
23:14 l 조회 1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와 영지 호시랑 전화한다고 어색해하는 거 진짜 낯설어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정보/소식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ㅋㅋ
23:14 l 조회 1
최근 큰방에서 주운 원빈짤
23:13 l 조회 1
돌들 이런대화 내가 너무 예민하게 생각하는건가
23:13 l 조회 1
초딩때 하던 해피투게더 잉글리시 아는 사람??
23:13 l 조회 1
지금 플이 내가 조합 지긋지긋해서 갠팬된 이유임ㅋㅋㅋ1
23:13 l 조회 17
내돌은 왜 게티쨜로 조롱당하는거
23:12 l 조회 5
플챗 있잖아 멤버가 올린 멤버십 전용 글에 있는 사진은 저장이 안돼??
23:12 l 조회 5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8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7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13 l 추천 1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7
23:11 l 조회 41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23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5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9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44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3
23:10 l 조회 77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