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8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나같은 탄들 많음?
대표 사진
익인2
난 막둥이 빼고 다 옵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생이구나... 난... 조카 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겠다 ㅠㅠ 탄이들이 훨씬 어리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림이 안와서 이제 봤네 ㅎㅎ
난 정국이랑 10살 넘게 차이나고 석찌랑은 10살 정도....
그래서 뭘 해도 귀여워보이는데 또 무대에선 빛나 보이는 갭이 있어서 넘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좋아 10살 차이 크으 부러워 난 젤 맏이가 나보다 두살 어림.. 석진이가 더 어렸으면 좋겠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오빠인데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눈 다 오빤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 아니 동생인 탄들만 얘기하란 건데 ㅠㅠㅠ 난 찐으로 탄이들이 동생인게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꾹이가 나보다 어려서 좋ㅇ..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곱이 다 동생이면 진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꾹이라도 동생이라 다행이네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다들 뭔 글이랑 상관없는 말을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멀쩡한 익들도 몇 있네. 탄들은 맨날 다 장난인줄 알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극소수네..ㅋㅋㅋㅋㅋ 쓰니 넘 기분 안 상했으면 좋겠다 다들 딴소리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엔 좀 그랬지만..괜찮아ㅠㅠ하도 나같은 글이 없었으니 장난인줄 알았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별로 장난 안 같아서 ㄹㅇ 정색했어.. 나는 애들보다 어리긴한데 쓰니처럼 애들을 동생으로 보는 입장에서 덕질하고 싶어 동생 같아서 더 귀여울 거 같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ㅠㅠ 이해해줘서 ㅜㅜ 나같은 사람들도 꽤 많은데 너무 팬들이 일반화해 ㅠㅠ 모든팬들이 저렇게 앓는게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Rg우리 연령대 얼마나 다양한데 쓰니 앓고 싶은대로 앓자 넘 신경쓰지마 이번 콘서트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콘서트도 못가서 더 슬픔ㅠㅠ담엔 꼭 가야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억..내가 더 슬프게했넼ㅋㅋ쿠ㅜㅜ미안 나도 개인사정 때문에 못 가 ㅜㅜ 다음에는 둘 다 꼭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 다음엔 꼭 콘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다 동생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맏형이 내동생이랑 동갑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다 동생..
조카에 더 가까울려나
진이라 9살차이니..
현생에 바빠 가끔 실시간으로 즐기지 못할때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 동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동생도잇고 동갑도 잇고 오빠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다 동생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2
18:19 l 조회 15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6
18:18 l 조회 12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12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9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2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17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5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2
18:16 l 조회 51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28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
18:15 l 조회 50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18:14 l 조회 47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21
18:14 l 조회 99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15
18:13 l 조회 207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55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15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21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11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18:13 l 조회 21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19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5
18:12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