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8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나같은 탄들 많음?
대표 사진
익인2
난 막둥이 빼고 다 옵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생이구나... 난... 조카 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겠다 ㅠㅠ 탄이들이 훨씬 어리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림이 안와서 이제 봤네 ㅎㅎ
난 정국이랑 10살 넘게 차이나고 석찌랑은 10살 정도....
그래서 뭘 해도 귀여워보이는데 또 무대에선 빛나 보이는 갭이 있어서 넘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좋아 10살 차이 크으 부러워 난 젤 맏이가 나보다 두살 어림.. 석진이가 더 어렸으면 좋겠다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오빠인데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눈 다 오빤뎅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 아니 동생인 탄들만 얘기하란 건데 ㅠㅠㅠ 난 찐으로 탄이들이 동생인게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꾹이가 나보다 어려서 좋ㅇ..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곱이 다 동생이면 진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꾹이라도 동생이라 다행이네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다들 뭔 글이랑 상관없는 말을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멀쩡한 익들도 몇 있네. 탄들은 맨날 다 장난인줄 알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극소수네..ㅋㅋㅋㅋㅋ 쓰니 넘 기분 안 상했으면 좋겠다 다들 딴소리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엔 좀 그랬지만..괜찮아ㅠㅠ하도 나같은 글이 없었으니 장난인줄 알았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별로 장난 안 같아서 ㄹㅇ 정색했어.. 나는 애들보다 어리긴한데 쓰니처럼 애들을 동생으로 보는 입장에서 덕질하고 싶어 동생 같아서 더 귀여울 거 같아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ㅠㅠ 이해해줘서 ㅜㅜ 나같은 사람들도 꽤 많은데 너무 팬들이 일반화해 ㅠㅠ 모든팬들이 저렇게 앓는게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Rg우리 연령대 얼마나 다양한데 쓰니 앓고 싶은대로 앓자 넘 신경쓰지마 이번 콘서트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콘서트도 못가서 더 슬픔ㅠㅠ담엔 꼭 가야지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억..내가 더 슬프게했넼ㅋㅋ쿠ㅜㅜ미안 나도 개인사정 때문에 못 가 ㅜㅜ 다음에는 둘 다 꼭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 다음엔 꼭 콘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다 동생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맏형이 내동생이랑 동갑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다 동생..
조카에 더 가까울려나
진이라 9살차이니..
현생에 바빠 가끔 실시간으로 즐기지 못할때 슬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다 동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동생도잇고 동갑도 잇고 오빠도 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다 동생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진짜 파딱을 고소해야됨
15:36 l 조회 1
국내축구는 뭣도 없으면서 콧대만 높아짐
15:36 l 조회 1
내돌 공백기라 다른취미하는데 이건 식은게아니지않음?1
15:35 l 조회 13
정보/소식 금주하면 살 빠지는지 의구심을 갖는 분들은 윤석열을 보세요
15:35 l 조회 19
와 팀관계성 치는거 ㄹㅇ 호모하려고 그러는거구나.. 1
15:34 l 조회 35
최현욱 최민식 드라마 재밌을거같아?1
15:33 l 조회 13
옌스까는거 기자들이랑 몇몇 빼고 ㄹㅇ 못 봤는데5
15:33 l 조회 37
와 당나귀 울음소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3 l 조회 10
깔거면 이태석을 까야지
15:33 l 조회 19
석매튜씨 유튜브 개웃기다3
15:32 l 조회 14 l 추천 1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1
15:32 l 조회 47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12
15:31 l 조회 42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5
15:31 l 조회 58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5
15:30 l 조회 117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2
15:30 l 조회 36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49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84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22
트위터 진짜 미친듯8
15:28 l 조회 183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7
15:28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