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3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7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나 눈물나
대표 사진
익인1
왱??뭔일이야ㅠㅠ 익인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일이야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닥토닥 나도 지금 신고넣고 있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죽고싶어.. 열심히 살아온애한테.. 대체.. 왜그러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래 진짜 나 죽고싶어 나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ㅌㄷㅌㄷ쓰니가 왜 죽어 원래 잘난 사람한텐 그만큼 열등감 쩌든 루저들이 달라 붙는거야 이럴때일수록 더 힘내서 응원해야지 왜 저런 정.병환자들한테 지려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눈물 그쳤어 끝까지 우리 애 지킬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눈물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새끼 추락하고 망가지는 거 보고 싶은 거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걍 죽고싶다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해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물난ㄴ다진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못 하나도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인데 신고하구왔어...진짜 팬들ㅌㄷㅌ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ㅌㄷㅌㄷ 잘못하나도없어 유포하는 애들 다 잡혀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또 우리애야? 나 못봐 ㅠ 심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보지마
인터넷선 끊어 딴거해 커뮤 절대 하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보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뮤 하지말고 좀 쉬다 와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또우리애?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또 우리애라면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우리한테 왜그럴까 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잘못없어ㅠㅠ쓰니 너무 힘들면 좀 쉬어 타팬인데 나도 신고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팬이지만 가수도 팬들도 잘못한거없다
멘탈안잡히면 ㅌㅇㅌ도 큰방도 멀리해 ...
나도 신고했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못한거 하나도 없어 타팬 입장이지만 걘 진짜 고소 당해서 집어넣어져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신고하규 왔어ㅠㅠㅠㅠㅠㅠㅠ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토닥토닥ㅠㅠㅠ 나도 다른 유포자 신고넣고왔어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스춤 뭔가 스춤깔이아냐
20:31 l 조회 1
입으로 숨 쉬지마 무조건
20:31 l 조회 1
얘드라 미친 취켓 잡았어ㅠㅠㅠㅠㅠ
20:31 l 조회 1
핌릿캣 1위 소식듣고 이때싶 하는말
20:31 l 조회 1
정병들한테 못됐다고 하지 마
20:30 l 조회 21
오글거려
20:30 l 조회 37
어떻게 해야 직캠 터질까?3
20:30 l 조회 27
한유진 중녀들이 환장하게 생긴듯
20:30 l 조회 23
창틀에 러브버그 시체 그냥 두고 본가 갔다오면 바선생(혹은다른벌레들) 유입될까?1
20:30 l 조회 10
여돌들은 20후30초이래도 턱 진짜 안 자라네..5
20:29 l 조회 20
또 갑자기 비쏟아지네2
20:29 l 조회 11
근데 SM은 왜저렇게 해외에서 인기가 없음?12
20:29 l 조회 87
젊음은 가 아픔도 지나가 남겨진 건 아쉬운 마음 그 또한 가
20:29 l 조회 17 l 추천 5
난 진짜 대놓고 팬코에 엄근진댓글 달아주는애들이 신기해4
20:28 l 조회 36
음방은 솔직히 기준보다 시기 아니야?2
20:28 l 조회 44
만약 32강 간다면 2위보다 좋은 시나리오임?3
20:28 l 조회 32
오늘 빅뱅 일반예매 성공한사람 ~!3
20:28 l 조회 21
클 나갈때만 해도 후임은 클보다 더 최악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20:28 l 조회 9
라이즈 원빈 내가 봤던 원빈 중에 오늘 엠카가5
20:28 l 조회 46 l 추천 1
슬슬 5세대 아이돌로 세대교체 되는거 느껴져서 좀 슬프다2
20:28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