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3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나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 입장이 되는 게 얼마나 큰 건데...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17 23:13: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냥 안 나가는 게 좋다고 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뭔데 자글방하며 고나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너익 같은 과민 반응 때문에 무슨 일 있었나 싶어지는 사람 생길 거란 생각은 안 들고? 그리고 우리 애들이 뭐 잘못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너부터 그만해... 왜 이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안나간다는데 안나가는거 좋아하면 망충이이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엠비씨 행적은 널리 알려야됨
걔네도 먹먹문 함 써봐야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글보다 이 반응이 더 이상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안나가는거 나는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최근에 후배분들 엠비씨 안 나올 때부터 연말도 안 나올 거 같았는데... 그래서 스브스나 케베스는 다 예고뜨는데 엠비씨만 안 뜨길래 역시나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때부터 말 나오긴 했었지 ㅋㅋㅋㅋ 늦길래 역시인가 했는데 역시라 너무 좋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나오면 좋은거고 안 나오면 마는거고= 그게 딱 엠비씨임... 다른 곳 안 나오면 아쉬웠을 거 같은데 엠비씨라서 그저 그렇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데뷔초 응원법 겁나 귀엽다
17:56 l 조회 1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6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
17:55 l 조회 12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3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13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10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1
17:53 l 조회 20
???팔로하던 보석가게 계정이 아동포르노 알티했어12
17:52 l 조회 103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2
17:52 l 조회 65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2
17:52 l 조회 73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5
17:52 l 조회 38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0
17:51 l 조회 46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3
17:51 l 조회 36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2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9
17:50 l 조회 46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7
17:49 l 조회 69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12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2
앤톤 너무 잘컸다…6
17:47 l 조회 63 l 추천 6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61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