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7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슈퍼스타 비투비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5
이 글은 6년 전 (2019/12/27)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아무튼 이해 가는 부러움...
대표 사진
익인1
탄이들도 그런 시절이 있었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어떤 마음일지 충분히 이해간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청률 땜에 절대 안자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탑이니까!! 부럽긴해ㅠㅠㅠㅠ 우리애들도 잘됐으면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도 당장 몇년전만 했어도 다 잘렸어서 쓰니 맘 뭔지 다 이해함ㅜㅠ쓰니 본진도 진짜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6 본진 잘될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777 잘될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88 정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다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우리는 무대병풍취급에 행사에서 딜레이됐다고 카메라꺼지고 방송안나고 공연간적도 있고 마마에서 레드카펫에서 무대하거나 많이주어져봤자 싹둑잘린한곡무대한적도있고 다들 그런과정을 거쳐가는거같음 다들 잘됬으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1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12 ㅠㅠㅠㅠ 마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3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4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515 다 잘 됐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61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7 다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81818잘될거야! 우리애들도 잘리는시절 있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121 그 마음 넘 잘 알아ㅠㅠㅠ다 잘 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쟈!! 쓰니 힘내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네도 더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데 우리도 없을때 있긴해 ㅎ...근데 팬들 왕화내서 안나가기도하공....암튼 다덜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이해됨 쓰니 본진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우리가 잘알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탄도 누군가의 대타였던 적도 있었고 무대 1절만 하고 짤린적도 있었어,, 다들 잘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부러워...ㅠㅠㅠ 딱 한 컷 나왔다 내 본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내 본진도 더 떴으면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맘 너무 잘 알지 다 잘될 거야 진짜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무대도...ㅠㅠㅠ불만인게 아니라 그냥 부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탑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네 본진도 잘 될 거야 우리도 그랬어서 무슨맘인지 알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이 이런소리를 다 듣는날이 오는구나 15년 마마땐 런 불렀는데 다 자르고 수도 없이 잘려서 팬들도 울분터지고 가수도 미안해하고 그랬는데.. 다 잘될거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송형준 보고 막내ptsd 옴
16:07 l 조회 1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1
16:06 l 조회 6 l 추천 1
라이즈 음중 투표 완🩷🩵🧡1
16:06 l 조회 8 l 추천 1
아이오아이 청하랑 세정이 서로 친구하기로 함 ㅋㅋㅋ
16:06 l 조회 12
하투하 이런 사진 참 잘 말아주는 듯
16:06 l 조회 16
어떤 멤버 입덕했다고 했는데 왜 자꾸 그 그룹멤버들 영업하지3
16:06 l 조회 30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했어요!!🏎️🧡5
16:05 l 조회 13 l 추천 2
OnAir 에반 트로트 가수 아니었나??4
16:05 l 조회 23
홍명보는 뭐 나르시스트? 그런거임?1
16:05 l 조회 8
원도어 라이즈 투표완🩵🩵🩵5
16:05 l 조회 11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4
16:05 l 조회 10 l 추천 2
OnAir 스테이씨 엠씨 너무열심히해서 감동받았어..
16:04 l 조회 11
규리는 다 여신인가바 5
16:04 l 조회 12
메가 위시 미션메뉴???3
16:04 l 조회 24
원위 팬 라이즈 투표했어욤🧡9
16:04 l 조회 21 l 추천 3
손흥민 안울어서 뭔가 더 마음이 그럼ㅠㅠ2
16:03 l 조회 72
OnAir 음중 문투 몇분까지야? 3
16:03 l 조회 29
라이즈 투표완💚🧡 6
16:03 l 조회 17 l 추천 4
근데 선공개나 싱글이라고 화력 차이가 있음??3
16:03 l 조회 32
음중 보은 투표 완💚🧡2
16:03 l 조회 19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