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7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5
이 글은 6년 전 (2019/12/27) 게시물이에요
나만 그런가... 아무튼 이해 가는 부러움...
대표 사진
익인1
탄이들도 그런 시절이 있었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어떤 마음일지 충분히 이해간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청률 땜에 절대 안자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큼 탑이니까!! 부럽긴해ㅠㅠㅠㅠ 우리애들도 잘됐으면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도 당장 몇년전만 했어도 다 잘렸어서 쓰니 맘 뭔지 다 이해함ㅜㅠ쓰니 본진도 진짜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6 본진 잘될거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777 잘될거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88 정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 다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0우리는 무대병풍취급에 행사에서 딜레이됐다고 카메라꺼지고 방송안나고 공연간적도 있고 마마에서 레드카펫에서 무대하거나 많이주어져봤자 싹둑잘린한곡무대한적도있고 다들 그런과정을 거쳐가는거같음 다들 잘됬으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1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12 ㅠㅠㅠㅠ 마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3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41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515 다 잘 됐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61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7 다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81818잘될거야! 우리애들도 잘리는시절 있었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121 그 마음 넘 잘 알아ㅠㅠㅠ다 잘 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쟈!! 쓰니 힘내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네도 더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데 우리도 없을때 있긴해 ㅎ...근데 팬들 왕화내서 안나가기도하공....암튼 다덜 화이팅...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이해됨 쓰니 본진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우리가 잘알지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탄도 누군가의 대타였던 적도 있었고 무대 1절만 하고 짤린적도 있었어,, 다들 잘됐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부러워...ㅠㅠㅠ 딱 한 컷 나왔다 내 본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내 본진도 더 떴으면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맘 너무 잘 알지 다 잘될 거야 진짜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무대도...ㅠㅠㅠ불만인게 아니라 그냥 부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탑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네 본진도 잘 될 거야 우리도 그랬어서 무슨맘인지 알아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방탄이 이런소리를 다 듣는날이 오는구나 15년 마마땐 런 불렀는데 다 자르고 수도 없이 잘려서 팬들도 울분터지고 가수도 미안해하고 그랬는데.. 다 잘될거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은석이 엄청 가볍게 업는다
19:04 l 조회 1
아이돌 못생긴멤들 있잖아 못생겨도 뭔가 개성있게 못생겨야 되는거같음
19:04 l 조회 1
유연정 태연 목소리+창법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탈같음
19:04 l 조회 3
베라 엄마는 외계인 최종 진화형 아이스크림
19:03 l 조회 24
20억 아니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1
19:03 l 조회 18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2
19:02 l 조회 10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1
19:02 l 조회 27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18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8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6
19:01 l 조회 23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32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3
19:00 l 조회 7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69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31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7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1
18:59 l 조회 14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8
18:59 l 조회 73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38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39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14
18:57 l 조회 1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