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3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아까부터 갑자기 자꾸 저 목소리가 귀에서 맴도는데 아마 무슨 남돌이었던 것 같은데 

야 그건 좀 너무한고 아니냐  

이런 말인데 약간 어눌+억울한 말투얐거든 외국인은 아닌 것 같고 암튼 귀여웠어 누군지 넘 궁금한데 혹시 내 본진 음성지원된다 하는 익인들 있을까 ... 내가 도대체 어디서 들었는지 모르겠넴
대표 사진
익인1
민윤기 생각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유는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가 진짜 음성지원되긴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이 아니었던 것 같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왜 나도 들어본 것 같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도대체 뭘까 너무 궁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유는 모르겠는데 최연준 생각남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잘모르는 분인데 찾아보게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에스쿱스 생각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재환,,?ㅋ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나 석진이 생각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본에선 동호말투 같지만 동호가 저런 말 한적은 없는듯..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세프나인 이다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지 몰라 근데 말투가 그런 느낌이라...? 생각났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1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2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
17:09 l 조회 5
보넥도 팬들 있어?? 2
17:08 l 조회 12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
17:08 l 조회 3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
17:08 l 조회 14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12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17:07 l 조회 7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3
17:07 l 조회 4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7
17:06 l 조회 87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9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17:05 l 조회 15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17:04 l 조회 30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13
17:04 l 조회 52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6
17:04 l 조회 107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17:04 l 조회 29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1
17:02 l 조회 139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8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17:02 l 조회 62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17:0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