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6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커플링이라고 하나?? 

유독 친한 멤버들 같은거 잇잖아 

서로 앙탈부리구 손잡고 애교짓하구 

그런거 다 찐 친해서라기보단 카메라 돌아가니까 컨셉 설정인 경우가 대다수야...? 친구가 회사에서 어느정도는 정해준 성격일거라고 넌 얘랑 이렇게 해라 이런다해서 충격먹엇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도 예전얘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난.. 최근에 덕질시작한 할미라.. 내가 울 애들 요렇게 둘이 자주 찍히는데 너무 얼굴합도 좋고 서로 투당거리는거 귀어워 ㅠㅠ하니까 그거다 소속사에서 시킨걸거다 해서 ??????? 햇어ㅠㅠㅠ 난 음지는 진짜 관심도 없고 그저 애들끼리 친하겟거니한건데 친구는 음지 쪽 활성화되야 팬덤도 늘어서(?) 시키는거다 이러길래..충격...먹엇어..나처럼 보통 대다수의팬은 음지 소비 안하고 애들 영상 사진보고 앓지 않아...???그런 팬보다 음지 파면서 좋아하고 소비하는 팬이 더 많을거다 아이돌 돌판 원래그렇다 그러길래ㅠㅠㅠ 친구는 남자애야 덕질하는애 홈마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직히 아니라고는 못하겠음ㅋㅋㅋㅋㅋ 카메라 앞에서 그러는 건 좀 노리는거 같아 근데 너무 노림수 티나면 오히려 좀 김새는데ㅠㅠ 긴가민가 하는 정도가 좋지ㅋㅋㅋ.. 근데 음지적 요소도 어느 정도 팬덤 커지는데 도움되긴 하지만 너무 그쪽으로만 커지면 또 스트레스 받아서 탈주하는 사람들이 생기더라고. 근데 멤버끼리 막 안친한데 억지로 친한척 하고 그런건 아닐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사자랑 관계자만 알겟지... 난 그냥 애들 친한거라고 믿을래 너무 충격받앗어ㅠㅠ 비지니스 ㅇㅇ 이러더라고 그 단어도 충걱이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친한건 친한건데 막 앙탈부리고 손잡고 애교짓하구 이런건 노림수가 있다는거지... 그렇다고 안친하다는건 아녀 걔들도 아이돌이긴 하지만 일반 남자이기도 하니까 쓰니가 음지 과몰입하는거 아니면 너무 신경쓰지 마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응응 우리애들 그래..자주... 그래서 난 그런거보고 와 그룹애들이 다 친한가보다! 보기좋네 ㅎㅎ 서로 의지하고 그러는것 같아서 다행이다 햇는데 친구가 다 노림수라고 회사서 시켯을거라고 아이돌 많이 키워봐서 팬들이 앓는요소를 아네 이러길래...충격아엇는데 그렇규나...그랫규나..그래서 유독 멤버 몇몇 해가지고 앓는 팬들도 많은거엿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내본도 자주 그래ㅋㅋ 보통 음지 하는 애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조합만 편집해서 보고 망상을 해서 그렇지 알고 보면 다들 서로서로 꿀떨어지게 보고 앵기고 난리야ㅋㅋ 아니 그렇다고 또 모든 스킨십이 그렇게 막 비즈니스 웅앵웅이라고 생각하지는 말구ㅠㅠ 주변에 머글 남자들 보면 알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주위엔 애교부리고 스킨쉽 남정네끼리하는애들 없어가지고... 그래거 틴구말에 아 하고 납득햇거든 걔돌판 고인물이라ㅠ 홈마햇던애니깐... 그냥 신경 안쓸래ㅠㅠㅠ 조언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무래도 아이돌은 관계성(과 음지)도 팬 유입에 한몫하니까 더 보여주려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 솔직히 보통 남자들은 잘 안그러지... 아이돌도 태어날때부터 아이돌이 아니었으니까 회사에서 어느 정도 교육받았을거고... 근데 같이 살고 활동하면서 지내다보면 친해지고 서로 잘 알게되는것도 맞으니깐. 쓰니 마음 가는대로 좋아하면 되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7월7일부터 악플처벌강화법 기념 레드벨벳 7월7일 듣는중
12:46 l 조회 1
가볍게 덕질하는게 이상한건가
12:46 l 조회 1
이상원 영통 이거 진짜 강아지같다ㅋㅋㅋ
12:46 l 조회 4 l 추천 1
투바투 유준이
12:46 l 조회 4
투바투 이제 유준이 울어도 놀라지 않는 어떤 경지에 오름ㅋㅋ
12:45 l 조회 1
원빈이랑 성찬이 놀토가서 진짜 태연님이랑 챌린지안한건가1
12:45 l 조회 19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이노래 개조음
12:45 l 조회 2
햎도 걍 안터지는 날이 없네
12:45 l 조회 6
남부연합기 미국 뉴스에 주구장창 나오는데
12:45 l 조회 24
큰방 정병 깍낌
12:45 l 조회 8
와 나 오늘 사천일이야
12:45 l 조회 9
뭔 마플만돌면 기승전 알페스 1
12:43 l 조회 41
이게 사과일까 복숭아일까8
12:43 l 조회 42
큰방 플 분위기도 보면서 글써야됨6
12:43 l 조회 62
나도 돌 렉카나 운영해볼까6
12:43 l 조회 36
투바투 내일에서 기다릴게 2절 후렴 수빈 연준 목소리 개좋다3
12:42 l 조회 10
드림 팬미 양일1
12:42 l 조회 15
펫샵 당연 지양해야하는 거 아는데 진심 돌판에서 펫샵 어쩌고 하는 건1
12:42 l 조회 48
한동안 커뮤 못보다가 보면 기분 이상해1
12:42 l 조회 22
작년부터 여름 조금 버틸만한 이유... 날씨 아님...
12:42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